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배틀 인 뉴욕 2021’ 이벤트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01 17:58:03
  • -
  • +
  • 인쇄
고난이도 모드 '엑시비션 퀘스트‘ 9월 4일부터 오픈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배틀 인 뉴욕 2021'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배틀 인 뉴욕 2021은 영웅왕 길가메시가 주최하는 화려한 대난투로, 서번트들과 대결을 통해 최강자를 가리는 스토리 이벤트다.
 

▲ 넷마블이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배틀 인 뉴욕 2021'을 개최한다 [넷마블 제공]

 

일정 기간이 지나면 내용이 변화하는 대회 퀘스트에 참여하면 이벤트 전용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아이템 추첨 진행도 가능하다.

아이템 추첨을 통해 5성 개념 예장 주얼 브라이드, 전승 결정 등 희귀 아이템과 클래스별 '휘석', '마석' 등 각종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추첨을 통해 입수 가능한 이벤트 한정 재화 ‘커다란 다이아’를 사용해 ‘진리의 알’ 등 희귀 아이템이나 커맨드 코드 3종 등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고난이도의 '엑시비션 퀘스트'가 오는 4일부터 하나씩 오픈된다. 엑시비션 퀘스트는 플레이 도중 패배하면 이어서 진행하는 게 불가능한 모드다. 고도의 전략성이 요구되며 승리하면 첫 회 한정 '호부' 등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지난해 동명의 이벤트를 경험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배틀 인 뉴욕 2020’의 고난도 퀘스트를 복각해 오픈한다. 이번 이벤트의 고난도 퀘스트에 앞서 개방되며 호부 등 다양한 퀘스트 클리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배틀 인 뉴욕 2021의 주요 서번트 5성 길가메시(아처), 4성 고르곤(어벤저), 3성 재규어맨(랜서)의 픽업을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그 외 5성 길가메시(아처)의 전투 모션 및 보구 연출 개편과 5성 이슈타르(아처) 전투 모션 개편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스프링에어’,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침대 프레임 3종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스프링에어’가 고품격 라이프 수면 환경을 위한 이탈리아 감성의 침대 프레임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이탈리아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피렌체, 토리노, 제노바 3종으로 각각의 도시가 지닌 미학과 품격을 침대 디자인에 담아냈다.피렌체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함을

2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싸이칸63골프그룹 맞손... 회원사 혜택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와 싸이칸63골프그룹이 회원사 복리후생 증진과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는 지난 11일 일본 후쿠오카 지역에 골프장을 운영 중인 싸이칸63골프그룹과 ‘회원사 해외 교류 및 복리후생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소속 22개 지역 상공회의소 회원사에게

3

남양유업, 자사몰 ‘신상위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21일까지 ‘남양몰’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테이크핏 몬스터’ ‘테이크핏 맥스’ 등 주요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산균 1조 CFU를 담은 ‘불가리스 플레인’ 위 건강 발효유 ‘위쎈 오리지널’ 야채 발효 주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