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2기 종수, 13기 옥순과 현실 데이트 돌입...이대로 '그린라이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7 14:13: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솔사계’에서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아찔한 ‘현실 연애’가 시작된다. 

 

▲ '나솔사계'에서 2기 종수가 13기 옥순과 현실 데이트를 즐긴다. [사진=ENA, SBS PLUS]

 

7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을 나와 현실세계에서 로맨스 2라운드에 돌입한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이날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은 ‘솔로민박’ 후, 처음으로 현실 데이트를 하면서 전보다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인다. 특히 ‘요식업 사장님’인 2기 종수는 슈퍼카를 타고 댄디한 차림으로 등장해 3MC 데프콘, 조현아, 경리마저 사로잡는다. 여기에 커피도 미리 준비해오는 센스를 보여, 13기 옥순에게 “갑자기 재밌어졌어~”라는 반응을 끌어낸다. 2기 종수는 “나 만나서 그래~”라고 받아치고, 두 사람의 ‘핑크빛 티키타카’에 조현아는 “남자친구 같아!”라며 과몰입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한강이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즐긴다. 이때 종수는 스윗한 멘트에 ‘심쿵 장난’을 던진 뒤, 깜짝 선물까지 해 13기 옥순의 ‘광대승천’ 미소를 유발한다. “손가락 줘봐”라고 하더니, 반지처럼 화려한 디자인의 ‘냅킨 링’을 13기 옥순의 손에 끼워주면서 “커플링 준비해 봤어”라며 플러팅을 날리는 것. 또한 2기 종수는 “제 향기 아시냐?”고 묻는 옥순에게 “네 살냄새?”라고 ‘훅’ 들어가는가 하면, “난 촬영 갔다 와서 싱숭생숭했어”, “처음으로 슬펐어” 등 솔직한 마음을 고백해 옥순을 설레게 한다. 

 

급기야, 2기 종수는 화장실에 다녀오겠다며 제작진마저 따돌린 채 깜짝 선물도 안긴다. “짠!”이라며 내놓은 종수의 이벤트에 옥순은 “깜짝이야!”라면서도 행복한 미소를 숨기지 못한다. 두 사람의 데이트에 ‘과몰입’하던 조현아는 “저거 연애인데..”라며 입을 다물지 못해,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데이트 현장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솔로민박’을 나온 두 사람의 첫 ‘현실 데이트’는 7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