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배다해 "외모만 이렇지 (내) 속에 남자가..." 깜짝 발언 무슨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7 10:43: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순결의 여신’ 아르테미스 이야기에 과몰입하며 눈물까지 글썽인다.

 

▲ '신들의 사생활2'에 출연하는 한가인과 배다해. [사진=MBN]

18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연출 송성찬, 이하 ‘신들의 사생활2’) 7회에서는 배다해가 게스트로 출연해 그리스 로마 신화에 대한 깊은 관심을 드러낸다.

이날 ‘공감 여신’이자 MC 한가인은 “우리 방송이 신화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다”라며 게스트 배다해를 반갑게 맞이한다. 이에 배다해는 “평소 그리스 로마 신화에 관심이 많은데 잘 몰라서 이곳에 왔다”며 열혈 학구열을 드러낸다. 하지만 “남편 이장원도 그리스 로마 신화에 관심이 많냐?”는 질문에 배다해는 “공대생이어서 그런지 큰 관심은 안 보이는데, 계속 정보를 나열하긴 한다”고 솔직히 답해 정반대 성향임을 고백한다.

잠시 후 김헌 교수는 이날의 주인공이 ‘아르테미스’임을 알리면서 “그리스 로마 신화 속 신들을 통틀어 여성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신이 아닐까 한다. 순수하고 격조 있는 모습을 갖고 있지만 자존심에 손상을 입었을 때는 가차 없이 응징하는 냉정함을 갖고 있다. 한마디로 열정과 냉정 사이에 있는 신”이라고 설명한다.

또한 김헌 교수는 “아르테미스를 로마 신화에서는 ‘디아나’라고 부른다. 이를 영어식으로 읽으면 ‘다이애나’가 된다. 서양의 여성 이름 중에 다이애나가 많지 않냐. 그만큼 아르테미스 여신이 서양인,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이라고 덧붙여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이를 들은 한가인은 “여자들이 좋아했다고 하니까 ‘걸크러시’한 느낌이 있는가 보다”라고 예리하게 묻고, 이에 ‘스토리텔러’ 설민석은 “멀리서 찾을 것 없다. 배다해 씨 속에 남자가 있다고 하더라”며 배다해를 바라본다. 그러자 한가인은 “사실 저도 그렇다. 외모만 약간 이렇지, (속은) 완전 남자다. 지금 우리 스튜디오에 남자 5인이 앉아 있는 것”이라고 셀프 폭로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그러나 얼마 뒤, 한가인과 배다해는 설민석이 들려주는 아르테미스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에 눈시울 붉히며 몰입해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다. ‘순결의 여신’이지만 이 자리를 포기할 정도로 사랑에 눈이 먼 아르테미스의 슬픈 이야기는 18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지식 예능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7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2

"기업가 정신이 한국 경제의 체력이다"…'사업보국' 다시 묻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업지배구조개발연구회(회장: 강원 세종대 경영대학 교수)는 지난 28일 세종대에서 '기업가 정신과 사업보국'을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공급망 재편, 지정학적 리스크 확대, 인구 구조 변화 등 복합 위기 국면 속에서 한국 경제의 기초 체력을 점검하고, 기업가 정신의 현대적

3

'메이플 키우기' 확률 오류 논란…넥슨, '전액 환불'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방치형 게임 '메이플 키우기'에서 발생한 어빌리티 확률 조작 논란에 출시 후 이용자들이 결제한 금액 전액을 환불하기로 결정했다. 29일 넥슨에 따르면 '메이플 키우기' 운영진은 전날 공지사항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확인했음에도 용사(이용자)들에게 고지 없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