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현밴드, 유미와 깜짝 컬래버 무대...'극과 극' 반응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2 09:42: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불꽃밴드’가 2라운드 ‘컬래버레이션 미션’에 돌입한 가운데, 아직 무대가 공개되지 않은 이치현밴드, 김종서밴드, 부활의 무대가 드디어 펼쳐진다.

 

▲ '불꽃밴드' 4회에서 김종서밴드와 이소정이 컬래버 무대를 꾸민다. [사진=mbn]

 

24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밴드 경연 버라이어티 ‘불꽃밴드’ 4회에서는 앞서 2라운드 경연 무대를 꾸민 사랑과 평화, 전인권밴드, 다섯손가락, 권인하밴드에 이어, 이치현밴드, 김종서밴드, 부활의 무대가 공개된다.

 

이들 세 밴드들은 평가전 및 1라운드 경연에서 하위권을 기록했던 터라, “3라운드 경연 후 탈락팀이 발표된다”는 2MC 김구라-배성재의 말에 더욱더 독이 오른 모습을 보인다. 실제로 김종서밴드의 김종서는 “솔직히 저희도 사람이니까, 분노 게이지 올라가더라”며 “(하위권이라는 순위가) 자극이 됐다. 벼랑 끝에서 핀 꽃이 될 것”이라고 선언한다. 지미(기타) 역시 “경쟁심이 더 생겼다”며 주먹을 불끈 쥔다. 

 

김종서밴드가 컬래버할 파트너는 레이디스 코드 출신의 ‘음색여신’ 이소정. 이와 관련 김종서는 “아이돌 활동을 할 때부터 눈에 띄었던 친구”라며 “또래에 없는 깊은 색깔을 갖고 있다”라고 기대감을 표한다. 이어 김현식의 ‘골목길’을 새로운 편곡으로 재탄생시켜 무대에 오르는데, 타 밴드들은 김종서밴드이 연주를 듣자마자 “고급지다”, “세련됐다”며 감탄한다. 급기야 한 밴드는 “점수를 의식한 듯한 편곡 같다”며 견제에까지 나선다.

 

그런가 하면 이치현밴드는 절절한 ‘고음여신’으로 유명한 유미와 합동 무대를 꾸미며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이치현밴드는 “유미의 감성에 맞는 선곡을 했다”면서 이소라의 ‘제발’을 ‘레게’ 장르로 편곡해 들려준다. 급기야 이치현밴드는 무대 중간에 파격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상상을 초월하는 이치현밴드의 퍼포먼스에 타 밴드들은 모두 ‘입틀막’ 하더니, 급기야 몇몇은 ‘자리이탈’까지 감행(?)한다.

 

열띤 무대 후, 천상용(키보드)은 “선곡 아이디어부터 편곡까지 제가 했다. 이게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팀을 나가겠다고 선언했다”며 상위권을 확신하는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에 MC 김구라는 “독특한 편곡이어서, 아마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고 분석하는데, 과연 이들의 파격 무대가 200명의 ‘불꽃 평가단’에게 어떤 점수를 받았을지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현재 사랑과 평화가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이를 막을 새로운 밴드가 나타날지, 그리고 2회 연속 7위로 최하위를 달리고 있는 부활이 반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지는 24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밴드 경연 버라이어티 ‘불꽃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