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서현 "결혼 10년차에 권태기 왔다"...남희석에게 정대세와 이혼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5 11:08: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정대세가 ‘사랑의 오작교’였던 남희석을 만난 아내 명서현에게 귀여운 질투를 폭발시킨다.

 

▲ 18일 방송하는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서 명서현이 남희석을 만나 남편과의 가상 이혼 소식을 전한다. [사진=MBN]

 

18일(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5회에서는 ‘육아데이’  2일 차를 보내며 두 자녀와 고군분투하는 정대세와 달리, 모처럼의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재충전하는 명서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명서현은 정대세에게 두 자녀를 맡겨 놓은 뒤, 집에서 소파와 ‘물아일체’한 채로 힐링을 취한다. “결혼 10년 만에 처음으로 휴식다운 휴식을 취했다”는 명서현은 얼마 후, 한 식당으로 향해 코미디언 남희석을 만난다. 남희석은 과거 정대세와 명서현을 이어준 ‘오작교’로, 모처럼 명서현과 만나 그간의 근황을 묻는다. 그런데 명서현은 “결혼 10년 차가 되면서 콩깍지가 벗겨져서 그런지, 권태기가 왔다”면서 “얼마 전 이혼 전문 변호사도 만났다”고 고백한다. 

 

또한 명서현은 “남편이 집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막내아들처럼 누워만 있는다”며 불만을 토로한다. 이에 남희석은 “남자들이 원래 다 그래”라며 정대세를 적극 변호하는데,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정대세는 “아내가 (남희석) 형님에게 ‘오빠’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니까 질투가 난다”라고 ‘자아성찰’보다는 질투에 급급한 모습을 보여 MC 오윤아와 또 다른 ‘가상 이혼 부부’ 출연자인 이혜정의 눈총을 산다. 

 

명서현의 고민 상담이 이후로도 계속되자, 남희석은 갑자기 명서현 모친에게 전화를 건다. 그러더니 “어머님! 저 서현이랑 같이 있는데, 서현이가 이혼한대요”라고 돌발 고백한다. 명서현 모친은 업무상 일본에 머물고 있던 차라, 딸의 가상 이혼 소식을 전혀 모르고 있었던 터. 이에 명서현의 모친은 “네가 소개팅을 주선했으니, 이혼하는 것도 책임져야 한 대?”라고 되묻고, 남희석은 “두 사람이 이혼하게 되면 내가 또 소개시켜줘야 하나?”라며 뜻밖의 티키타카를 이어간다. 

 

그러나 명서현 모친은 이내 진지해지더니, “사위가 남자답고 말이 없다”면서 “이만한 사람 없다”고 사위 편을 든다. 명서현의 모친과 전화 통화를 마친 남희석 역시, 명서현에게 따뜻한 조언을 건네는데, 과연 명서현이 남희석을 만남을 통해 속풀이를 제대로 했을지, 두 사람의 가상 이혼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결혼 10년 차’ 정대세-명서현 부부를 비롯해 ‘결혼 4년 차’ 류담-신유정 부부, ‘결혼 45년 차’ 이혜정-고민환 부부의 (가상) 이혼 이후의 이야기를 담아 시청자들의 관심과 공감을 사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5회는 18일(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