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사생활2' 배다해, 설민석 요청에 '넬라 판타지아' 깜짝 열창..소름돋는 가창력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8 09:17: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순결의 여신’ 아르테미스의 이야기를 나누던 중, 과감한 발언을 연발한다.

 

▲ '신들의 사생활2'에 출연한 한가인과 배다해. [사진=mbn]

18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연출 송성찬, 이하 ‘신들의 사생활2’) 7회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배다해가 ‘달의 여신’이자 ‘순결의 여신’ 아르테미스의 매력에 푹 빠져 과감한 발언도 서슴지 않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도슨트’ 이창용은 설민석이 준비한 ‘아르테미스’ 이야기가 끝나자, 이와 관련된 명화를 보여주면서 작품 해석을 들려준다. 그러면서 그는 “그림이나 조각에 등장하는 주요 여신들의 복장에는 사실 특징이 있다”며 의상을 통해 여신의 정체를 유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전쟁의 여신’ 아테나는 주로 갑옷을, ‘가정의 여신’ 헤라는 발끝까지 내려오는 정숙한 드레스를,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는 활동성이 강조된 무릎까지 오는 튜닉을 주로 입는다는 것. 또한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는 거의 나체이거나 옷을 살짝 걸쳐 입는다고. 이를 들은 배다해는 고개를 끄덕이며 “맞다, 노출을 해야지”라고 호응한다.

잠시 후, 배다해는 오리온과 사랑에 빠진 아르테미스의 이야기를 듣더니, “만약 당신이 아르테미스라면 오리온을 한번 자신의 터전으로 초대하겠느냐”는 설민석의 질문에 “당연히 (초대) 해야지. 순결이 뭐냐?”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급기야 배다해는 오리온과 아르테미스의 데이트를 묘사하는 설민석의 이야기에 과몰입해, 즉석에서 노래까지 선사한다.

설민석이 “오리온이 데이트에서 아프로디테에게 어떤 세레나데를 바쳤을 것 같냐?”라고 하자, “장면 상으로는 ‘타이타닉’ OST가 어울리는데 그래도 신화니까 조금 더 격조 있게”라며 ‘넬라 판타지아’를 열창한 것.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무대로 바꿔놓은 배다해의 아름다운 목소리에 MC들은 박수를 치며 환호한다. 이후 배다해는 비극으로 끝난 아르테미스의 이야기에 뜨거운 눈물을 쏟는다. 한가인 역시, “설쌤에게 강연료라도 드려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며 ‘찐팬’ 면모를 드러낸다.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순결의 여신’ 아르테미스의 슬픈 사랑 이야기는 18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지식 예능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7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2

"기업가 정신이 한국 경제의 체력이다"…'사업보국' 다시 묻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업지배구조개발연구회(회장: 강원 세종대 경영대학 교수)는 지난 28일 세종대에서 '기업가 정신과 사업보국'을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공급망 재편, 지정학적 리스크 확대, 인구 구조 변화 등 복합 위기 국면 속에서 한국 경제의 기초 체력을 점검하고, 기업가 정신의 현대적

3

'메이플 키우기' 확률 오류 논란…넥슨, '전액 환불'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방치형 게임 '메이플 키우기'에서 발생한 어빌리티 확률 조작 논란에 출시 후 이용자들이 결제한 금액 전액을 환불하기로 결정했다. 29일 넥슨에 따르면 '메이플 키우기' 운영진은 전날 공지사항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확인했음에도 용사(이용자)들에게 고지 없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