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서초아남아파트 재건축 수주...'푸르지오 써밋' 브랜드 적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3 02:13:23
  • -
  • +
  • 인쇄

대우건설은 지난 11일 '서초아남아파트 소규모재건축사업' 조합원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 '서초 써밋 엘리제' 단지 투시도 [대우건설 제공]


이 사업은 서울시 서초구 사임당로23길 53(서초동) '서초아남아파트'를 재건축해 지하 4층~지상 20층, 2개 동 규모의 아파트 200가구와 부대 복리시설로 신축하는 것이다. 

공사비는 984억 원 규모로, 3.3㎡당 875만 원이다.

대우건설은 소규모 재건축 사업 최초로 이 단지에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푸르지오 써밋'을 적용했다. 단지명으로는 '서초 써밋 엘리제(Elysee)'를 제안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과거 로얄카운티, 유로카운티 등 강남 소규모 고급빌라 시장을 주도했다"며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입지의 소규모 정비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우건설은 올해 총 3건의 정비사업을 따냈다. 회사 측은 이번 상반기에 총 2조 원의 수주고를 올릴 것으로 내다봤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반려동물학과, 신설 교과목 개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반려동물학과가 2026학년도 1학기부터 생활문화학부 반려동물행정전공에서 복지학부 반려동물학과로 새롭게 개편되면서 반려동물 관련 분야의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한다고 18일 밝혔다.서울디지털대는 반려동물학과는 Department of Companion Animal Science and Welfare이라는 영문

2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3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