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맛2장' 김하영, '구 남친' 정태호와 맛집서 재회...행운 부른 노포는 어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4 10:12: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개그맨 정태호와 배우 김하영이 수제 피자부터 돼지 김치구이까지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의 향연을 펼친다.

 

▲ '1맛2장' 정태호와 김하영의 먹방 장면. [사진=SK브로드밴드]

15일(토) 오후 5시 방송하는 우리동네 B tv 장수식당이야기 ‘1맛 2장’(이하 ‘1맛2장’) 3회에서는 정태호와 김하영이 경남 진해의 전통 맛집을 찾아가는 모습이 펼쳐진다.

먼저 정태호와 김하영은 LP동호회의 회원으로 변신해, 음악이 있는 수제 피자 맛집을 방문한다. 특히 두 사람은 복고풍의 ‘청청 패션’을 맞춰 입고 나타나, 뜻밖의 커플 분위기를 풍긴다. 이어 ‘32년 전통’의 수제 피자 원조집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 치즈 오븐 스파게티, 바질 파스타 등을 주문해 야무진 먹방을 선보인다. 잠시 후, 김하영은 LP동호회 선배답게 LP판을 1만장 가까이 보유하고 있는 낭만의 피자가게의 역사를 실감나게 들려준다. 하지만 정태호는 음식 앞에서 꼬리에 꼬리를 무는 김하영의 입담에 ‘동호회 탈퇴’까지 고려해 짠내웃음을 자아낸다.

다음으로 두 사람이 찾은 맛집은 53년 전통의 돼지 김치구이 식당. 여기서 김하영은 친구 대신 소개팅을 나온 유학파로 등장, 이지적 매력을 발산한다. 그런데 소개팅 자리에 나온 상대가 10년 전 헤어진 남친 정태호여서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과거 자주 왔던 식당에서 소개팅으로 재회한 두 사람은 어색해 하는 것도 잠시, 마성의 돼지 김치구이를 먹으면서 금세 옛날로 돌아간다. 그러다 김하영은 “여기는 사장님이 바뀌었는데 맛은 여전하네”라며 추억에 젖고, 정태호는 10년차 단골로서 이 식당의 히스토리와 음식 노하우를 들려주면서, 제대로 먹는 꿀팁까지 대방출해 김하영을 설레게 한다.

정태호x김하영의 극과 극 케미와 함께, 전국의 장수식당의 인기 비결과 역사를 만날 수 있는 장수식당이야기 ‘1맛 2장’ 3회는 우리동네 B tv 채널 1번에서 15일(토) 오후 5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