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합류한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어색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7 08:11: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결혼 26년 차' 손지창-오연수 부부가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 '동상이몽'에 손지창-오연수 부부가 뉴페이스로 합류한다. [사진=sbs]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합류한다는 소식이 방송 말미 예고편을 통해 공개됐다.

다음주 예고편에서 두 사람은 "잠만 자는 사이"라며 현재의 부부 관계를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금도 활발히 활동 중인 두 사람은 지난 1998년 공식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을 발표해 당시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손지창은 "제가 프러포즈했다. 같이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떠올렸다.

오연수는 "배우 손지창 씨와 26년 째 살고 있는 오연수다"라고 한 뒤, "'도대체 내가 좋아했던 오빠는 뭐라고 사나. 백수인가'라며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고 남편을 살짝 디스했다.

 

이어 "그때 잘 생겼었다. 지금은 세월이 많이 흘렀다. 솔직히 얘기해야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손지창도 "그때가 훨씬 예뻤다. 그 분은 안계시지만"이라며 맞받아쳤다.

오연수는 "서로 없다. 서로 없는데 사는 거다. 그 분 없지 않냐. 저도 그렇고"고 현실을 쿨하게 인정했고, 손지창은 "아이들이 집에 없으니까 심심하기도 하고 어색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오연수는 "저희는 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한다. 잠만 자는 사이"라고 해 과연 두 사람이 '동상이몽'에서 어떤 일상을 보여줄 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3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Transaction Banking Awards Ceremony 2025’에서 글로벌 및 아시아지역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 금융전문지 글로벌파이낸스가 주관했다. 기업은행은 JP모건, Citi 등 글로벌 대형 금융기

2

아워홈, 2025년 하반기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2025년 하반기 신입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2025년 하반기 영양사·조리사 공채는 신규 점포 확대 등 단체급식사업 확장에 따른 우수 인력 확보가 목적이며, 영양사 및 조리사 00명을 채용하는 대규모 공채로 진행된다. 영양사는 정규 대학 식품영양 관련 학과 졸업자와 2026년 2월 졸

3

푸디스트, 유천대가와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는 유천대가와 식음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 공동이익 증진과 우호적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상품 공급망을 확보하고 푸디스트의 급식 사업장 내 콜라보 운영을 위한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유천대가'는 '유천냉면'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