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라면' 이승기 "아내 이다인과 가치관 잘 맞아" 듣던 강호동 눈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30 10:15: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아내 이다인에 대한 애정을 방송에서 솔직하게 드러냈다.

 

▲ '형제라면'에 출연한 강호동과 이승기. [사진=tv조선]

 

지난 29일 방송된 TV조선 '형제라면'에서는 이승기가 강호동, 배인혁과 함께 야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승기는 음식을 보자마자 사진을 촬영했는데 이를 본 강호동은 "누구에게 보여주려고 하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승기는 곧장 "와이프"라며 "이제 제 와이프죠~"라고 신혼생활의 달달함을 내비쳤다.

 

강호동은 "(결혼 전에) 프러포즈는 다 했고?"라고 궁금해했고, 이승기는 "사람들이 대단한 걸 한 줄 알던데, 아무것도 없이 했다. 말로만 했다"고 덤덤히 답했다.

 

그러면서 이승기는 "아내와 결혼 후에 어떤 삶을 살아야 하나 말한 적이 있다. 좋은 일 많이 하면서 살고 싶다라는 마음이 있었다. 결혼할 친구가 너무 좋은 친구다. 다행히 뜻도 잘 맞고, 가치관도 비슷해서 좋은 일 행복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아내의 착한 성품을 어필했다.

 

▲ '형제라면'에 출연한 강호동과 이승기. [사진=tv조선]

 

이승기의 아내 자랑을 듣던 강호동은 돌연 눈물을 쏟았다. 그는 "슬픈 눈물이 아니고. 따뜻한 눈물"이라고 강조했다. 나아가 강호동은 "그동안 사랑을 많이 받았으니 마음을 담아서 더 좋은 배우, 더 좋은 가수, 더 좋은 예능인으로 초심 잃지 말고, 큰 즐거움과 행복으로 (시청자분들께) 보답하라"고 덕담을 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 4월 7일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언니인 배우 이다인과 공개 열애 2년여만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