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경, 비연예인 남친과 1년 교제 끝 9월 결혼.."제 부족함 채워주는 사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1 08:47: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방송인 안혜경이 9월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 안혜경이 9월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사진=안혜경 인스타그램]

 

안혜경은 9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이런 글을 올리게 될 줄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는데 제게도 이런 날이 오네요.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곧 '품절녀'가 된다는 소식을 올려놨다.

 

이어 그는 "좋은 소식을 갑작스러운 기사로 먼저 알리게 되어서 죄송한 마음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축하해주신 많은 분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안혜경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1년여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어요! 저의 부족하고 모난 부분도 스스럼없이 채워주는 마음이 참 예쁘고, 무엇보다 자기 일을 좋아하고 최선을 다하는 멋진 모습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라며 행복해했다.

 

또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결혼까지 만들어주게 된 것 같아요. 늦게 만난만큼 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저에게 좋은 일이 많아지려나 봅니다. 이게 다 오랜 시간 동안 응원해주시고 힘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들 덕분이고요..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 마음 잊지 않고 더 가슴 깊이 새기며 인생에서 승리의 골을 넣을 수 있도록 축구도 연기도, 방송도 그리고 가정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화동 계획도 알렸다. 

 

한편 1979년생인 안혜경은 9월 중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현재 그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