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데프콘 "큰 거 온다...청양고추 맛" 16기 등장에 후덜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5 09:44: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이 26일 시작된다. [사진=sbs플러스, ENA]

26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더 화끈해진 ‘솔로나라 16번지’에 입성한 ‘돌싱 특집 2탄’ 16기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번 16기는 ‘화제성x시청률 초대박’을 터뜨린 10기에 이어 약 1년 만에 돌아온 ‘돌싱 특집 2탄’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MC 데프콘 역시, ‘솔로나라 16번지’의 본격 시작에 앞서 제작진이 공개한 16기의 ‘로맨스 하이라이트’를 보자마자, “여러분 큰 거 온다! 청양고추다. 맵네”라며 감탄한다. 더욱 더 세게 돌아온 돌싱남녀들의 ‘마라맛 로맨스’에 대해 기대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드디어, 16기 솔로남들은 안동에 위치한 ‘솔로나라 16번지’에 차례로 입성한다. 위풍당당한 솔로남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남성미 있으시다!”라고 극찬하고, 이이경은 “팔뚝이~와!”라고 감탄하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솔로남은 “조진웅, 소지섭 닮은 꼴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봤다”라고 자신을 소개해 3MC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뒤이어 다른 솔로남들도 속속 등장하는데. 6명의 솔로남을 모두 확인한 데프콘은 “일반 기수 같지 않냐”며, ‘돌싱남’ 선입견마저 박살내는 비주얼에 놀라움을 표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한 솔로남에 대해, “딱 봐도 착해 보인다”라며 화면마저 뚫고 나오는 ‘인성 갑’ 인상을 인정하며 ‘광대승천 미소’를 터뜨린다.

잠시 후, 돌싱남들은 본격 자기소개 전, 결혼과 이혼에 얽힌 다양한 사연을 고백한다. 특히 한 솔로남은 “아이가 셋인 사실을 저는 안 숨긴다”고 ‘애셋 돌싱남’ 정체를 드러내는가 하면, “차라리 양육을 하고 있는 여성분이면 좋겠다”고 솔직한 이상형을 밝힌다. 또 다른 솔로남은 “혼인신고도 안 했다”고 귀띔, ‘솔로나라 16번지’에 발을 들인 각양각색 돌싱 솔로남들의 사연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7%까지 치솟아 15기 최종 선택에 쏠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반영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7월 2주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도 1위(‘나는 솔로’ 15기), 2위 (‘나는 솔로’ 갤러리), 3위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6위 (‘나는 솔로’ 공식영상), 7위 (‘나는 솔로’ 15기 결혼)에 오르며 10위권 순위의 절반을 싹쓸이 하는 기염을 토했다.

‘돌싱 특집’ 2탄으로 꾸며지는 16기의 로맨스는 26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