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연애2', 대단원의 막..."1년 치 눈물 다 흘린 듯" 소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3 08:47: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 ‘남의 연애2’가 ‘남’다른 로맨스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 웨이브 '남의 연애'가 4일 최종회를 공개한다. [사진=웨이브]

8월 4일(금) 공개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남의 연애 시즌2’(이하 ‘남의 연애2’)에서는 8명의 남자들이 최종 선택으로 서로의 진심을 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남자들은 자신을 가장 설레게 한 남자의 이름을 적은 카드를 우체통에 넣은 후 ‘남의 집’을 떠난다. 마침내 다가온 최종 선택의 시간에 남자들은 “드디어 올 것이 왔구나”, “결정의 순간”이라고 잔뜩 긴장하는가 하면, “너무 눈물 날 것 같아”라고 감회에 젖는다.

최종 선택 전, 마지막 음성 메시지를 통해 솔직한 마음을 전한 이들은 “왠지 모르게 울컥했다”며 진심을 다했던 ‘남의 집’에서의 8일을 마무리했다. 한편, 성호를 향해 직진하던 준성은 전화부스에서 “아 내가 기대를 너무 많이했구나”라며 얼어 붙었다고해 최종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특히 마지막까지 형준과 형진, 두 남자와 미묘한 삼각 로맨스를 형성했던 민성은 고뇌에 빠진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민성은 “다 내려놨던 것 같다. 상대방들이 어떤 결정을 내리는지 받아들이는”이라고 묘한 표정을 짓는다. 뒤이어 민성은 “설렘을 가장 많이 느낀 사람”에게 카드를 쓰고 ‘남의 집’을 담담하게 떠난다.

커플이 돼야만 서로를 만날 수 있는 최종 선택 결과를 확인한 남자들은 희비가 교차된다. 남자들은 “1년치 눈물 다 흘린 것 같다”, “다들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속내를 토로해 과연 ‘남의 집’의 뜨거웠던 로맨스가 어떻게 마무리 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남의 연애2’는 최종회에 맞춰 코멘터리 영상 3편을 깜짝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는 ‘남의 집’을 떠난 남자들의 근황과 미처 못다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남의 연애2’를 함께 보며 출연진들은 “나도 내가 저런 표정인줄 몰랐어”라고 빠져드는가하면 “내가 한 말이 맞아?”, “미쳤나봐”라고 ‘멘붕’에 빠지기도, “왜 저래!”, “이렇게 공개처형 당할 줄 몰랐어” 라며 자신의 모습에 경악한다고 해 불꽃 로맨스만큼 흥미진진한 코멘터리 토크에 관심이 집중된다.

‘남의 연애2’ 최종회와 코멘터리 영상은 8월 4일(금)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원랜드, 지진·화재 복합재난 대응훈련 실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18일 카지노와 하이원 그랜드호텔 일대에서 지진과 화재를 가정한 복합재난 대응훈련을 실시하고, 산업재해 예방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이번 훈련에는 강원랜드 임직원과 정선소방서, 정선군청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인근 지역에서 지진이 발생해 건물이 붕괴되고 화재가 이어지는 상황을 가정해,

2

종근당, 한국노보노디스크와 비만치료제 ‘위고비’ 공동판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18일 서울 충정로 본사에서 한국노보노디스크제약(대표 캐스퍼 로세유 포울센)과 비만치료제 ‘위고비®(성분명: 세마글루티드)’의 국내 공동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오는 10월 1일부터 국내 병·의원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공동 전개한다. 위고비®는 노보노디스크가 개발한 세마

3

아이스 뮤 윈도우 필름, ‘지오하우스’와 손잡고 호남·제주권 공급 확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일본 리켄테크노스의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브랜드 ‘아이스 뮤(ICE MU)’가 지난 8월부터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 지오하우스를 통해 전라도와 제주도 지역 고객들에게 공급되고 있다. 아이스 뮤는 일본 코니카미놀타에서 출발한 글로벌 윈도우 필름 브랜드로, 리켄테크노스가 사들여 첨단 광학기술과 소재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지오하우스는 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