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이도현, 14세 연상 송혜교와 멜로 고충? "20대 티 안 날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3-20 09:49: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더 글로리' 이도현이 14세 연상인 송혜교와 멜로 연기를 하면서 신경쓰였던 연기 고충을 솔직하게 밝혔다.

 

▲ 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배우 이도현 인터뷰. [사진=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 캡처.]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에스콰이어 코리아에는 '이도현, 더 글로리를 본 가족들의 반응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이도현은 '댓글 인터뷰' 형식으로 '더 글로리' 촬영 비화를 방출했다. 우선 그는 '오늘의 TMI'에 대해 "집에 샴푸가 다 떨어졌더라. 그래서 3개 빈 통이 있는데 그걸 다 합쳐서 머리를 감았다. 그리고 오늘 새 칫솔을 꺼냈다. TMI니까 다 말해야겠다. 집 정리가 안 돼 있다. 뱀 허물처럼 벗어놓은 옷들이 많은데, 이거 끝나고 집에 가서 정리를 좀 해야 할 것 같다"고 솔직 고백했다.

이어 그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처음으로 의사 역을 맡았는데, 자신의 연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만족스럽고 내가 '와 이 연기는 찢었다' 이런 생각을 한 적은 없다"고 겸손하게 답했다.

그러면서 "항상 제 연기를 보면서 오히려 아쉬움이 많다. '아 저 때 이렇게 할 걸' 했던 적도 많다. 촬영하면서도 제 바스트 컷 끝나고, 상대방 바스트를 찍을 때 생겨나는 아이디어들도 많다. 항상 테이크마다 아쉽지만, 최선을 다해서 매 순간 연기한다"고 덧붙였다.

"이도현의 가족들은 '더 글로리'를 어떻게 봤을까"라는 질문에는 "엄마가 되게 웃겼다. 엄마가 '아들 대박이야! 너무너무 재밌어 대박이야!', '김은숙 짱이야, 송혜교 짱이야'라고 하셨다. '엄마, 나는요?'라고 했더니 '우리 아들도 짱이야'라고 하셨다"라고 현실 반응을 전했다. 

나아가 이도현은 무려 14세 연상인 송혜교와 멜로 연기를 하게 된 연기 애로사항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밝혔다. 이도현은 "가장 신경이 쓰였던 부분은 아무래도 (송)혜교 누나랑 멜로 로맨스가 붙어야 한다는 생각이 있었고, 저는 20대지만 역할 자체가 30대이다 보니까 어떻게 하면 20대의 티가 안 날까, 어떻게 하면 혜교 누나랑 내가 순수한 마음으로 다가갈 수 있을까, 그런 것들에 대해 많이 고민했다. 촬영하면서도 '너무 오버스럽지 않나요?', '너무 애 같지 않나요?'라고 하면서 연기를 한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더 글로리' 대사 중 가장 연기하기 힘들었던 대사에 대해서는 "사실 다 쉽지는 않았다"면서도, "가장 어려웠던 대사는 '할게요 망나니', 이 대사였던 것 같다. '칼춤 출게요', '말해봐요. 누구부터 죽여 줄까요' 이게 상대방 대사는 하나도 없고 오로지 제 호흡으로만 나아가야 하는 대사여서 그런지..작가님도 인정하셨다. 그거 어려운 대사라고 하셨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이도현은 로맨스 코미디에 대한 욕심도 밝혔다. 이도현은 "사실 제가 장난기가 많은 사람인데 제가 해왔던 장르들은 항상 어디선가 멀리서 바라보는 역할들이었다. 투닥거리고 찌질한 면도 보여주고 밝은 로맨스 코미디도 해보고 싶다"며 웃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델솔루션, 북미 최대 의료기기 설계·제조 전시회 참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 계열사 모델솔루션이 미국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모델솔루션은 2월 3일부터 5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MD&M West 2026(Medical Design & Manufacturing West)’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MD&M West는 의료

2

하이트진로, 설 앞두고 '테라'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설 명절을 앞두고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를 중심으로 가격 경쟁력과 실용성을 강조한 마케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고물가와 경기 둔화로 명절 장보기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초저가 한정판 제품과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테라 321ml 캔(321ml×24캔)’을 출시한다. 테라 출시일

3

서울사이버대 사회복지대학, 특강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사회복지대학이 지난 10일 사회복지대학 재학생 및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사회복지 각 분야의 현장 경험을 공유하고 진로 탐색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 강연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노인·장애인복지’, ‘지역사회복지’, ‘아동복지’ 등 3개 핵심 분야를 주제로 구성됐으며, 각 분야를 대표하는 현장 전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