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장사2' 현주엽→모태범, 어벤져스 뺨치는 공식 포스터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3-20 11:25: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천하제일장사2’가 포스터 하나만으로도 소름이 ‘쫙’ 돋는 위압감을 선사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든다.

 

▲ '천하제일장사2' 공식 포스터. [사진=채널A, 채널S, SK브로드밴드 제공]

오는 25일(토) 밤 9시 ‘천하제일장사2’가 첫 방송하는 가운데, 강렬함이 화면을 뚫고 나오는 공식 포스터가 전격 공개돼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웅장한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천하제일장사’는 스포츠계에서 내로라하는 ‘힘맨’들이 모여 각 종목의 명예를 걸고 살벌한 씨름 대결을 펼치는 스포츠 예능이다. 이번 시즌에는 격투팀(김동현, 명현만, 정다운), 농구팀(현주엽, 우지원, 박광재), 축구팀(송종국, 김용대, 백지훈), 피지컬팀(조진형, 마선호, 김경진), 레슬링팀(남경진, 황도현, 김형원), 동계팀(모태범, 서영우, 강한), 그리고 지난 시즌1 우승팀이었던 야구팀(양준혁, 홍성흔, 최준석)이 총출동한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출연진의 압도적인 포스를 고스란히 담은 포스터를 공개,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올린다. 포스터에서 ‘씨름 어벤져스’로 모인 각 종목 대표들은 “반드시 이기겠다”는 ‘필승’의 포즈를 취해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농구팀 현주협은 매서운 눈빛을 쏘며 역대급 팔뚝을 자랑하고, 축구팀 송종국은 남다른 함성으로 악바리 근성을 드러낸다. 뒤이어 격투팀 주장 김동현은 대포처럼 커다란 핵주먹을 내민 채 공격 태세를 취해보이는 한편, 피지컬팀 조진형은 호랑이가 포효하듯 ‘사자후’를 뿜어내고 있어 힘의 원천을 느끼게 한다. 레슬링팀 남경진은 베테랑 ‘잡기’ 선수답게, 손등에 수도 없이 꿈틀대는 핏줄들로 극강의 소름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동계팀 모태범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스케이팅 복을 입은 채 잡아 먹을 듯 이글이글한 눈빛을 발산한다.

격투팀부터 레슬링팀까지 6인의 주장이 저마다 자신의 종목에 맞춰 압도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가운데, 씨름판의 거친 모래 바람이 일어 강렬한 사태가 벌어질 것 같은 긴장감이 느껴진다. 또한 이 6팀 중 최종적으로 살아남은 한 팀과 ‘최후의 대결’을 펼칠 야구팀의 합류에도 기대감이 샘솟는다.

제작진은 “포스터에서 느껴지듯, 스포츠계에서 내로라하는 ‘힘맨’ 선수들이 시즌2에 합류해, 보다 강렬하고 살벌한 씨름 시합이 전개된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압도적인 힘과 힘의 대결이 펼쳐질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경규-배성재-이만기-김기태의 생생한 경기 중계와 함께, 종목의 명예를 건 7개 팀의 ‘모래판 전쟁’이 펼쳐질 ‘천하제일장사2’는 채널A와 채널S, SK브로드밴드가 공동 제작하며 25일(토) 밤 9시 첫 회를 방송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