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3' '연예대상'의 품격! 전현무 "제작진도 몰라" 직접 준비한 아이템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31 09:23: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 전현무-곽튜브가 2026년 새해 첫 먹트립 도시로 ‘대구’를 낙점했지만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힌다. 

 

▲'전현무계획3'. [사진=MBN, 채널S]

 

2026년 1월 2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2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새해 첫 도시 대구에서 정체불명의 ‘흑태찜’ 맛집을 찾아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대구로 내려간 전현무는 “2026년 새해가 밝았다. 새해의 첫 도시는 대구!”라며 텐션을 끌어올린다. ‘새신랑’ 곽튜브는 “제가 대구의 사위 아니냐?”고 호응하고, ‘싱글’ 전현무는 그저 씁쓸한 미소만 지어보여 짠내 웃음을 안긴다. 그러나 이내 전현무는 “제수씨 친정이 있는 곳인 만큼, 오늘 곽튜브 특집이다. 장인어른, 장모님을 모시고 갈 만한 곳을 찾아보자”라고 제안한다. 

 

전현무가 첫 타자로 점찍은 곳은 ‘중년의 맛집 카르텔’로 통하는 대구의 숨은 맛집으로, 그는 ‘생선계의 꽃등심’으로 불리는 ‘흑태찜’ 식당으로 간다. 하지만 식당 사장님은 “촬영이요? 안 합니다”라며 단호하게 거절해 두 사람을 당황케 한다. 전현무는 “새해 첫 방송인데…”라면서 사장님을 애처롭게 바라보는데, 과연 두 사람이 ‘흑태찜’ 맛집 섭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대구 편에 딱 맞는 특별한 ‘먹친구’ 두 명이 있다고 깜짝 발표한다. 이어 곽튜브에게 힌트를 주겠다면서 “이건 제작진도 모른다”면서 직접 준비한 비장의 카드를 꺼내 보인다. ‘연애대상의 품격’이 엿보이는 전현무의 진심이 담긴 아이템이 무엇일지, 전현무-곽튜브와 특별한 먹친구들의 함께한 대구 먹트립은 1월 2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소비자와 함께한 ‘동행데이’…한부모가족에 분유 1,356캔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2025 동행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한부모가족을 위해 대표 분유 제품인 ‘아이엠마더’ 1,356캔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동행데이’는 한부모가족을 응원하고 일상 속에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된 남양유업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회사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2

아이스크림에듀, ‘예천런’ 통해 ‘홈런 중등’ 지원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경북 예천군이 추진하는 AI 기반 학습지원 사업 ‘예천런’에 참여해 지역 중학생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을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예천런’은 예천군이 지역 청소년의 학습격차 해소와 자기주도학습 역량 강화를 위해 운영하는 온라인 맞춤형 학습지원 프로그램이다. 예천군 교육발전특구 사업의

3

강원랜드, 공공ESG경영대상 ‘산업진흥 서비스부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는 지난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제3회 한국공공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업 산업진흥 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평가는 전국 300개 공기업과 준정부기관, 기타공공기관,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제시한 ‘K-ESG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 개발된 66개 항목의 체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