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제2의 나라' 브랜드 사이트 오픈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01 11:15:34
  • -
  • +
  • 인쇄
9월 중 서포터즈 개념의 '선발대' 모집 예정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지스타 2019’에서 첫 선을 보인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서포터즈로 활동할 '선발대'를 모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넷마블이 개발 중인 ‘제2의 나라’는 '레벨5'가 기획ㆍ제작하고, '스튜디오 지브리'가 작화,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조'가 참여한 RPG(역할수행게임) '니노쿠니'를 모바일로 계승한 작품이다.
 

▲[사진= 넷마블 제공]

 
이 게임은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렌더링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을 앞세워 원작의 감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 커뮤니티 '킹덤'을 기반으로 이용자 간의 협력, 경쟁하는 ‘소셜 시스템’과 '이마젠'이라 불리는 개성 넘치는 정령들을 수집ㆍ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이다.
 
실제 게임화면을 기반으로 제작된 브랜드 사이트는 ‘제2의 나라’ 세계관, 캐릭터, 이마젠, 킹덤 등 주요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캐릭터 5종의 가상세계와 현실세계 모습, 이마젠 10종, 환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4개 지역의 플레이 화면을 직접 볼 수 있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사진= 넷마블 제공]

 
아울러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서포터즈로 활동할 이용자들을 '선발대'라는 이름으로 9월 중 모집할 계획이다. 선발대는 ‘제2의 나라’의 소식, 이벤트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진행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제2의 나라’는 모바일 MMORPG 시장의 혁신을 주도한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진들이 참여해 새로운 판타지 MMORPG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사탕섬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의 6번째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섬 ‘사탕 섬’이 공개됐다. 하이브의 아티스트 ‘세븐틴’ 보컬팀의 인기 곡 ‘사탕’을 콘셉트로 한 공간으로, 달콤한 디저트 테마의 구성과 아기자기한 연출이 특징이다.신규 개인 진척형 콘텐츠 ‘두더

2

일동후디스, 펫 영양제 ‘후디스펫 조인케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 후디스펫을 통해 반려동물의 관절·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후디스펫 조인케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후디스펫 조인케어는 기존 ‘후디스펫 관절케어’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보스웰리아·콘드로이친·글루코사민을 배합해 반려동물의 관절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여기에 소화 흡수가 용이한

3

HD현대, 'LNG 2026'서 차세대 가스선 기술력 공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가 세계 최대 LNG(액화천연가스) 산업 전시회인 ‘LNG 2026’에서 차세대 가스선 기술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주도권 강화에 나선다. HD현대는 2일부터 5일까지 카타르 도하에 있는 카타르 국립 컨벤션 센터(QNCC)에서 열리는 ‘LNG 2026’에 계열사인 HD한국조선해양, HD현대중공업 등이 참가한다고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