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제2의 나라' 브랜드 사이트 오픈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01 11:15:34
  • -
  • +
  • 인쇄
9월 중 서포터즈 개념의 '선발대' 모집 예정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지스타 2019’에서 첫 선을 보인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서포터즈로 활동할 '선발대'를 모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넷마블이 개발 중인 ‘제2의 나라’는 '레벨5'가 기획ㆍ제작하고, '스튜디오 지브리'가 작화,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조'가 참여한 RPG(역할수행게임) '니노쿠니'를 모바일로 계승한 작품이다.
 

▲[사진= 넷마블 제공]

 
이 게임은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렌더링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을 앞세워 원작의 감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 커뮤니티 '킹덤'을 기반으로 이용자 간의 협력, 경쟁하는 ‘소셜 시스템’과 '이마젠'이라 불리는 개성 넘치는 정령들을 수집ㆍ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이다.
 
실제 게임화면을 기반으로 제작된 브랜드 사이트는 ‘제2의 나라’ 세계관, 캐릭터, 이마젠, 킹덤 등 주요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캐릭터 5종의 가상세계와 현실세계 모습, 이마젠 10종, 환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4개 지역의 플레이 화면을 직접 볼 수 있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사진= 넷마블 제공]

 
아울러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서포터즈로 활동할 이용자들을 '선발대'라는 이름으로 9월 중 모집할 계획이다. 선발대는 ‘제2의 나라’의 소식, 이벤트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진행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제2의 나라’는 모바일 MMORPG 시장의 혁신을 주도한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진들이 참여해 새로운 판타지 MMORPG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뉴라펙’, 췌장암 mFOLFIRINOX서 호중구감소증 1차 예방 효과 입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는 호중구감소증 치료제 ‘뉴라펙(성분명 페그테오그라스팀)’이 췌장암 환자를 대상으로 한 mFOLFIRINOX 항암요법에서 중증 호중구감소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한 연구 결과가 국제학술지 eClinicalMedicine에 게재됐다고 16일 밝혔다.뉴라펙은 GC녹십자가 자체 개발한 2세대 장기 지속형 G-CSF 제제로, 항암치료

2

한미사이언스, 서울경찰청 ‘공동체 치안 으뜸 파트너’ 선정…실종아동 예방 공로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사이언스가 실종아동 등의 조기 발견과 예방, 사회적 약자 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경찰청이 선정하는 ‘2025 공동체 치안 으뜸 파트너’로 뽑혔다.한미사이언스는 지난 11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한미그룹 신사옥 ‘한미 C&C 스퀘어’에서 서울경찰청으로부터 ‘공동체 치안 으뜸 파트너’ 인증패를 받았다고 16일 밝혔

3

다이닝브랜즈그룹, ‘아름다운 식탁’으로 영케어러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영케어러 가정을 초청해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아름다운 식탁’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름다운 식탁’은 지난해 처음 시작된 이래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운영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지난 2일, 서울과 경기 지역 영케어러 가정 3곳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고양스타필드점에 초청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