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취업’ 김민경→풍자, ‘꽃게잡이’ 배 타고 ‘위대한’ 존재감 발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30 08:32: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프로먹방러’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꽃게잡이 배 위에서 ‘위대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 '위장 취업' 공식 포스터 2종. [사진=kbs조이, 채널S]

‘위장취업’(KBS Joy·채널S 공동 제작)의 제작진은 오는 6월 14일(수)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의 케미를 예고한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먹방 예능계의 새 바람을 예고했다.

‘위장취업’은 맛있는 게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네 명의 여자들이 일손이 부족한 곳에 취업해 위장을 채운다는 명확한 콘셉트로 캐스팅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번쨰 포스터에서 이들은 꽃무늬 일바지를 입은 채 꽃게잡이 배에 승선해 저마다 간절한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이다. “아 쫌~”, “얼마나 맛있게요?!”라는 문구와 함께 국자를 들고 요리를 하는 듯한 홍윤화의 익살스런 포즈와 공복의 예민함을 드러내고 있는 나머지 3인의 인상 쓴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두번째 포스터에는 ‘저희 위장 채우러 취업했습니다만’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그 어떤 음식이라도 다 먹어 치우겠다는 네 여자의 의지가 엿보인다. 또한 풍자는 “아, 현기증 나..내 밥은요”라고, 신기루는 “당장 채워 내 위장!”라고 코멘트 하는 듯한 모습으로 아찔한 공복 상태임을 예상케 한다. 김민경과 홍윤화 역시, “뭐요?”, “이 게 같은”이라는 문구와 함께 어딘가를 매섭게 째려봐 과연 꽃게잡이 배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쏠린다.

제작진은 “맛있는 게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네 명의 여자들이 처음으로 선택한 작업 현장은 ‘꽃게잡이 배’이다. ‘일당보다 더 먹으면 저희가 돈 내요’라고 양심선언을 한 이들이 과연 ‘꽃게잡이’ 작업 후, 일당을 받았을지 아니면 오히려 돈을 내고 왔을지 파란만장한 취업기와 자비 없는 먹방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먹기 위해 취업한 네 명의 여자들이 뭉친 ‘위장취업’은 오는 6월 14일(수) 저녁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스타항공, 카자흐스탄 알마티 특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카자흐스탄 알마티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일 오전 10시부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실시된다. 탑승 기간은 인천~알마티 노선의 경우 4월 7일부터 10월 24일까지이며, 부산~알마티 노선은 취항일인 5월 1일부터 같은 해

2

현대차, 美 관세에도 연간 가이던스 달성… 하이브리드 판매가 실적 방어 견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자동차가 미국 관세 등 대외 불확실성 속에서도 2025년 연간 실적 가이던스를 충족하며 안정적인 수익성을 유지했다. 고부가가치 차종 확대와 하이브리드 중심의 친환경차 판매 호조가 실적 방어에 결정적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된다.현대차는 29일 열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2025년 연결 기준 매출액 186조2,545억 원, 영업이익

3

에듀윌, 122회 재경관리사 ‘가답안·가채점’ 서비스 오픈 예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오는 31일 치러지는 제122회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 당일, 수험생들의 신속한 합격 예측을 돕는 ‘가답안·가채점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에듀윌의 가답안·가채점 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가답안을 공개하고, 수험생들이 자신의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해 주는 시스템이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