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뚜르조, 기와강 브랜드데이 성료…스타들과 ‘올레샷’ 테이스팅 선보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14:37:0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미엄 엑스트라버진 이탈리아 올리브오일(EVOO) 브랜드 마스뚜르조가 서울 기와강에서 브랜드데이를 개최하며 올리브오일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올레샷(Olive Shot)’ 테이스팅과 함께 마스뚜르조 올리브오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구성해, 올리브오일이 요리에 더하는 향과 풍미의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올리브오일 본연의 풍미를 직접 음미하는 올레샷 체험을 통해 프리미엄 올리브오일의 차별점을 경험했다.

 

 

현장에는 배우 신하균, 김지석, 주원, 가수 케이윌, 세븐, SG워너비 김용준, 메이저리거 이정후 선수, 배우 이다해, 효민, 예원, 인플루언서 신나은, 티르티르 이유빈 등 다수의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마스뚜르조 올리브오일이 적용된 메뉴를 시식하며 프리미엄 올리브오일이 지닌 미식적 가치를 체험했다.

마스뚜르조는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이지혜가 추천한 올리브오일로 소개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를 계기로 셀러브리티들이 찾는 올리브오일 브랜드로 입지를 넓히고 있으며,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요스타, 스텔라 소라 ‘반짝이는 사자와 이브의 정령’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스텔라 소라’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반짝이는 사자와 이브의 정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축제 특파 사자로 임명된 ‘라루(이브)’와 함께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하며, 평소와는 달리 적극적으로 임무에 나선 그녀의 새로운 모습과 ‘크리스마스트리의 정령’을

2

뉴욕 JFK 공항에 ‘신라면 분식’ 떴다…연 6천만 명 만나는 K라면 전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농심은 지난 19일 미국 뉴욕 존 F. 케네디(JFK) 국제공항 터미널 1에 ‘신라면 분식’ 글로벌 4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라면 분식은 농심이 해외 시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신라면 체험형 매장이다. 농심은 지난 4월 페루 마추픽추 1호점을 시작으로 일본 하라주쿠, 베트남 호찌민에 이어

3

기내식 400인분으로 전한 항공 서비스 체험…다원푸드의 지역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에 기내식을 공급하고 있는 다원푸드서비스㈜(이하 다원푸드)가 항공 서비스 체험형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다원푸드는 지난 21일 열린 ‘Aero K Community Day’ 행사에 참여해 실제 항공편에서 제공되는 기내식 400인분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공된 기내식은 김치짜글이 200개와 함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