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즈, 현대백화점과 협력한 추석 다도 선물세트 선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4 08:00:2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다도 전문 브랜드 브라운즈(BROWNZE)는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2024년 추석을 맞아 특별 기획한 독점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선물 세트는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점, 판교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한 ‘우아비 다기세트’를 포함하고 있다.

 

▲<이미지> 브라운즈(BROWNZE) 제공


브라운즈 측에 따르면 차와 관련된 다양한 도구를 큐레이션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사회에서 ‘슬로우 라이프’를 지향하는 브랜드로써 최근에는 제로 슈거와 디카페인 등 차(tea)와 다도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차 생활을 건강하게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이번 2024년 추석 선물 세트는 ▲희소성을 가진 다기세트 ▲프리미엄 보이차와 제공되는 다도세트 ▲차 입문자를 위한 맞춤형 다기세트 등 세 가지 옵션으로 제공한다는 게 브라운즈 설명이다. 

브라운즈 관계자는 “현대백화점과 협력하여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본점, 무역점, 판교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제품으로, 특별한 명절 선물로 추천하고 싶다”라며 “다도 문화의 확산과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브라운즈는 올해로 론칭 9주년을 맞이하며, 다도 문화를 널리 알리고 누구나 천천히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차와 다구의 원재료를 철저히 소싱하고 있다. 이번 현대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가을 시즌을 맞이하는 예술성이 담긴 다도 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앰배서더 서울 풀만, ‘블리쉐던’과 협업한 웰니스 패키지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데일리 프래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블리쉐던(Blishe Dawn)’과 협업해 ‘웰니스 인 더 시티(Wellness in The City)’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블리쉐던 ‘퍼스트라이트 바디케어 세트’를 비롯해 디럭스 객실 1박,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조식

2

“업계 최초 AI 주문 기능 도입”... 꽃파는총각, 홈페이지 리뉴얼 및 오픈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꽃배달 전문 브랜드 꽃파는총각(플라시스템)이 국내 꽃배달 업계 최초로 AI 주문 기술을 도입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AI 주문 기술은 고객이 청첩장이나 부고장의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URL을 전송하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내용을 분석·인식해 상황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시스템이다.

3

코레일, 용산국제업무지구 ‘국제 친환경인증(LEED)’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미국 그린빌딩협회(이하 USGBC)’와 용산국제업무지구의 지역단위 친환경인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USGBC는 186개국에서 활용되는 친환경 평가인증 체계인 ‘LEED’를 주관하는 글로벌 인증 기관이다. LEED는 건물이나 도시·지역단위로 부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