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싱어송라이터 '백아'와 포시즌 프로젝트 겨울편 협업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7 14:50:1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 ‘포시즌(Four Season) 프로젝트’의 마지막 콘텐츠인 ‘겨울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포시즌 프로젝트’는 사계절의 정서를 음악으로 풀어내기 위해 각 계절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보이스를 지닌 아티스트와 협업해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는 릴레이 형식의 유튜브 콘텐츠다. 봄편과 여름편에는 싱어송라이터 ‘정예원’과 ‘이지카이트(Izykite)’가 각각 참여했으며 뒤이어 가을편에는 ‘이제(Soon)’가 함께했다.

 

▲ [사진=골든블루]

 

이번 겨울편에는 서정적인 보컬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백아’가 참여했다. ‘백아’는 서정적이면서도 깊은 톤의 목소리로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아티스트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각종 공연 활동뿐 아니라 ‘소년시절의 너’, ‘너의 시간 속으로’, ‘연인’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백아’는 방탄소년단(BTS) 뷔(V)의 ‘Christmas Tree’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곡과 본인의 대표곡 ‘향기’를 겨울에 어울리는 노래로 선보인다. 두 노래는 지난 12일과 15일 각각 롱폼과 숏폼 형태로 선공개됐다. 

 

‘Christmas Tree’는 원곡의 따뜻한 분위기에 ‘백아’ 특유의 정제된 감성과 겨울의 차분한 무드를 더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향기’ 역시 겨울이 가진 따뜻한 계절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백아’의 보이스는 겨울이 가진 고요함과 서정적 감성을 깊이 있게 표현해 ‘포시즌 프로젝트’의 완결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포시즌 프로젝트와 같은 유튜브 시리즈를 지속 발굴해 ‘골든블루’가 지닌 감성적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포시즌 프로젝트’ 겨울편 본 영상은 금일 오후부터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식신e식권, 기업 복지 시스템 넘어 데이터 분석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기업의 식대 문화가 모바일 식권의 확산과 함께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식신의 '식신e식권'이 단순한 임직원 복지 증진과 편의성을 넘어, 방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까지 기여하는 새로운 상생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식신e식권은 기업의 효율적인 식대 운영과 임직원의 편의성 확

2

세공 명장 김명수 대표, 2026 진주 MBC 웨딩페어서 ‘1대1 맞춤 예물’ 선보인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세계적 세공 명장 김명수 대표가 이끄는 정금길세공소가 내년 1월 열리는 ‘2026 진주 MBC 웨딩페어’에 참가해 1대1 맞춤 예물 상담과 대규모 주얼리 전시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정금길세공소는 이번 웨딩페어에서 장인이 직접 상담과 디자인에 참여하는 1대1 맞춤 예물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예산과 취향, 라이프스타일을

3

다이버, 일본 공략 개시…해외 진출 지원 프로그램 '컴업스타즈' 최종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이버(DiiVER)가 ‘컴업’의 맞춤형 엑셀러레이팅을 지원받아 본격적인 일본 시장 겨냥에 나선다. 17일 다이버에 따르면 지난 10~1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컴업 2025’는 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로, 다이버 부스에서는 글로벌 제작 역량과 굿즈 제작 서비스를 소개하는 영상과 현장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 다이버는 주요 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