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WWF에 멸종 위기 펭귄 보호 기부금 전달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6 15:22:0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사회공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WWF(세계자연기금)에 멸종 위기 펭귄 보호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 컴투스 ‘서머너즈 워’가 WWF에 멸종 위기 펭귄 보호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오랜 시간 ‘서머너즈 워’를 성원해 준 글로벌 유저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뜻깊은 활동에 함께하기 위해 지난 6월 26일부터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플레이만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글로벌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공동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에 컴투스는 유저들과 뜻을 모아 자사가 조성한 기부금을 WWF에 전달해 생물 다양성 보전을 위한 활동을 후원했다.

 

WWF는 세계 최대 비영리 자연보전 기관으로, 1961년부터 세계 각 분야 전문가들과 국제기구, 기업, 시민단체와 파트너십을 형성해 생물종 멸종 방지, 생산과 소비의 생태발자국 감소 등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달된 기부금은 WWF의 생물 다양성 보전 활동 중에서도 지속가능한 어업 전환과 해양 동물 서식지 보전을 위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