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간편식 '오즈키친 파우치죽' 신제품 2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5 17:28: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뚜기가 프리미엄 가정식 대체식품(HMR) ‘오즈키친 파우치죽'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뚜기는 기존 제품군에 원재료 함량을 높인 쇠고기죽과 최근 1년간 ‘죽 재료’ 검색 연관어로 상위에 오른 샤브샤브 등을 활용해 다양한 맛을 갖춘 신제품을 개발했다.
 

▲ 오뚜기 오즈키친 파우치죽 2종(쇠고기,샤브계란) [오뚜기 제공]

 

신제품 오즈키친 파우치죽은 '쇠고기죽', '샤브계란죽' 등 2종이다. 쇠고기죽은 높은 쇠고기 함량과 야채가 어우러진 고단백 죽으로 즐길 수 있다.

샤브계란죽은 샤브샤브 육수에 계란의 식감을 더해 샤브샤브 전문점에서 친숙하게 찾아볼 수 있는 후식 콘셉트가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파우치죽으로 든든한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