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올해 첫 경마지원직 공채 실시...정년 만 60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27 17:37:49
  • -
  • +
  • 인쇄

한국마사회는 내달 12일까지 경마지원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단위는 서울경마공원, 수도권지사(천안·대구·광주지사 포함)이며, 채용 후 정년은 만 60세까지다. 

 

▲ 한국마사회 본관

경마지원직은 질서유지, 마필관리 등 업무를 수행하는 직군으로 주 15시간 근무 조건이다. 4대보험과 주휴수당, 연차 휴가도 제공받는다.

이번 채용은 블라인드 기반의 공개경쟁 채용으로 진행되며 학력·자격 제한없이 만 19세(2003년생) 이후부터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보훈)는 서류·면접 전형에서 가산점이 주어진다.

채용 과정은 서류·면접 전형으로 이뤄진다. 면접은 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절차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외부·내부위원이 심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원서 신청은 내달 12일까지 한국마사회 채용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그룹 미트프로젝트, ‘2026 설 선물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고급 한우부터 가성비 중심의 수입육까지 폭넓게 구성한 ‘2026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에는 미트프로젝트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LA 꽃갈비세트(1.8㎏)’가 포함됐다. 해당 제품은 명절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해온 인기 상품으로, 갈비 부위 중

2

컴투스플랫폼, 하이브 기반 기술 사업 확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올해 ‘하이브(Hive)’ 저변 확대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기술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를 중심으로 글로벌 확장에 본격 나선다는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개발 효율성을 높여주는 게임 백엔드 서비스 ‘하이브’는 ‘하이브 커넥트(Hive Connect)’를 기치로 삼아 게임 기업의 글로벌 진출 지원에

3

에어로케이 청주–나고야 노선 1주년…청주공항서 일본 중부 관광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의 청주–나고야 노선이 취항 1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나고야중부국제공항(주부국제공항)은 오는 2월 2일까지 청주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나고야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홍보관에서는 나고야를 포함한 일본 중부지역의 주요 관광 콘텐츠와 여행 정보를 소개하고, 공항 이용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