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올해 첫 경마지원직 공채 실시...정년 만 60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27 17:37:49
  • -
  • +
  • 인쇄

한국마사회는 내달 12일까지 경마지원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단위는 서울경마공원, 수도권지사(천안·대구·광주지사 포함)이며, 채용 후 정년은 만 60세까지다. 

 

▲ 한국마사회 본관

경마지원직은 질서유지, 마필관리 등 업무를 수행하는 직군으로 주 15시간 근무 조건이다. 4대보험과 주휴수당, 연차 휴가도 제공받는다.

이번 채용은 블라인드 기반의 공개경쟁 채용으로 진행되며 학력·자격 제한없이 만 19세(2003년생) 이후부터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보훈)는 서류·면접 전형에서 가산점이 주어진다.

채용 과정은 서류·면접 전형으로 이뤄진다. 면접은 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절차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외부·내부위원이 심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원서 신청은 내달 12일까지 한국마사회 채용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한글날 한정판 고래밥·초코송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제579돌 한글날을 맞아 국립한글박물관과 협업한 ‘한글날 한정판 고래밥과 초코송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글날 한정판 2종은 국립한글박물관이 소장 중인 조선 왕실 기록물 속 옛한글 서체를 제품명에 넣었다. 고래밥에는 1459년 간행된 세종대왕의 훈민정음 언해본이 실려있는 ‘월인석보’ 속 네모반듯한 판본체를 적용했

2

코스맥스, 국가유산진흥원과 조선 왕실 정취 담은 ‘궁궐 향수’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가 국가유산진흥원과 손잡고 우리 전통의 향기를 복원해 대중에 선보인다. 코스맥스는 국가유산진흥원,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와 함께 창경궁 앵도나무와 덕수궁 오얏나무의 향기를 담은 '단미르 궁궐 향수' 2종을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개발은 역사 속 향기유산을 재현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했다. 이를 위해 코스맥

3

CJ프레시웨이,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제4회 아이누리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올해로 4회째 운영하는 행사로,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지난 4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5000여 건의 응모작이 출품됐다. 역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