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올해 첫 경마지원직 공채 실시...정년 만 60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27 17:37:49
  • -
  • +
  • 인쇄

한국마사회는 내달 12일까지 경마지원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단위는 서울경마공원, 수도권지사(천안·대구·광주지사 포함)이며, 채용 후 정년은 만 60세까지다. 

 

▲ 한국마사회 본관

경마지원직은 질서유지, 마필관리 등 업무를 수행하는 직군으로 주 15시간 근무 조건이다. 4대보험과 주휴수당, 연차 휴가도 제공받는다.

이번 채용은 블라인드 기반의 공개경쟁 채용으로 진행되며 학력·자격 제한없이 만 19세(2003년생) 이후부터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보훈)는 서류·면접 전형에서 가산점이 주어진다.

채용 과정은 서류·면접 전형으로 이뤄진다. 면접은 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절차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외부·내부위원이 심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원서 신청은 내달 12일까지 한국마사회 채용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S홈쇼핑, 2월 한 달 ‘설확행’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오는 2월 한 달간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경품 이벤트와 참여형 게임, 할인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을 결합한 프로모션 ‘설확행’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설확행’ 프로모션은 NS홈쇼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앱 푸시 수신에 동의한 뒤 모바일 이벤트

2

드림에이지 ‘리듬하이브’, 르세라핌 서울 앵콜 콘서트 기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가 하이브의 아티스트 ‘르세라핌’의 서울 앵콜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31일부터 2월 1일까지 열리는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ENCORE IN SEOUL 콘서트 현장 내에 마련된 리듬하이브 부

3

오뚜기, 타바스코와 손잡고 광장시장 팝업…‘매콤한 굴 페어링’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타바스코® 브랜드와 협업해 서울 광장시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뚜기는 오이스터바 ‘oyoyoy’와 함께 이번 협업 팝업을 기획했다고 30일 밝혔다. ‘oyoyoy’는 영국 런던 버로우 마켓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오이스터바로, 이번 팝업에서는 겨울 제철 굴과 타바스코® 브랜드의 4종 핫소스를 활용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