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소형차 한 대값 '벽돌폰' 깜짝 공개 "90년대 가입비만 100만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07 10:00: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고삐 풀린 캠퍼들’의 김원준x김기욱x듀이x최준혜가 수상 레저의 천국 가평에서 캠핑 둘째 날을 제대로 즐긴다.

 

▲ '고삐 풀린 캠퍼들' 김원준-김기욱-최준혜-듀이. [사진=SK브로드밴드]

7일(오늘) 오후 4시 방송되는 ‘고삐 풀린 캠퍼들’(제작 SK브로드밴드) 10회에서는 ‘고삐캠 4인방’이 가평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는 한편, 가평 특산물인 잣 요리와 각종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캠핑 욕구를 자극한다.

이날 멤버들은 캠핑 둘째 날을 책임질 반장을 뽑는 선거에 돌입한다. ‘레트로 콘셉트’에 맞춰서 각자 준비해온 소장품을 꺼내 1위를 정하기로 하는데, ‘90년대 슈퍼스타’인 김원준은 유물급 ‘벽돌폰’(?)을 꺼내서 모두의 ‘입틀막’을 유발한다. 그러면서 그는 “당시 이 벽돌폰 가격이 소형차 한 대 값과 맞먹었다. 휴대폰 가입비만 100만원이 넘었다”라고 증언한다. 이어 “한창 활동하던 때라 (행사) 연락이 중요해서 안 살 수가 없었다. 인기의 방증이었지~”라고 덤덤하게 밝힌다.

나아가 김원준은 가수의 DNA를 심어준, 아버지가 선물했던 헤드폰을 공개하고 ‘꼬꼬마 시절’ 헤드폰을 쓰고 찍은 사진까지 보여줘 ‘모태 꽃미남’의 위엄을 드러낸다. 김원준의 ‘인생굿즈’ 열전에 나머지 멤버들은 “이건 절대 못 이겨”, “세대차이가 실감 난다”라며 반장 도전 포기를 선언한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은 ‘웃긴 사진 찍어서 지인에게 보내기’라는 제작진의 미션을 받아 각자 실행에 나선다. 특히 김기욱은 최준혜와 함께 찍은 코믹 사진을 ‘절친’ 이상준에게 보내는데, 사진을 본 이상준은 곧장 “남친 있으시냐? 아름다우시다”라고 회신해, ‘급 소개팅’ 분위기를 형성한다. 이상준의 러브콜(?)에 대한 최준혜의 찐 반응이 어떠할지에 관심이 치솟는다.

반장 선거를 마친 4인방은 이후, 간단히 아침 식사를 하고 물 맑은 계곡으로 출발한다. 여기서 4인방은 다슬기를 잡으며 물총놀이를 하는 것은 물론, 시원한 수박까지 먹으면서 힐링을 누린다. 이후, 다음 미션으로 '잣'으로 만든 요리를 먹은 뒤, ‘번지점프 도전’에도 나선다. 하지만 모두가 번지 점프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고, 듀이만이 용기 있게 자원한다. 이에 감격한 김기욱은 “듀이가 (번지에 성공하면) 어두워지기 전에 조기 퇴근을 시켜주자”라고 제작진과 딜을 한다.

과연 듀이가 조기퇴근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고삐캠 4인방’의 다이내믹한 가평 캠핑 2탄이 펼쳐지는 ‘고삐 풀린 캠퍼들’ 10회는 7일(오늘) 오후 4시 우리동네 B tv 채널 1번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콤, AI Agent Challenge 10개팀 본선 진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지난 9월 19일에 접수 마감된 ‘KOSCOM AI Agent Challenge 2025’ 예선 심사 결과, 전국 32개 대학에서 총 71개팀이 참여해 그 중 10개팀이 본선 프로젝트 대상팀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Connect, Create, Compete – 금융의 미래를 연결하다’를 슬로건으로,

2

국가철도공단, 인천발 KTX 건설현장서 ‘비상대응훈련 시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수도권본부는 인천발 KTX 건설공사 현장에서 재난 발생 시 초동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한 비상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날 훈련에는 공단 및 협력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설 중장비 이동 중 작업장비 전도로 인한 전차선 일부 파손과 근로자 부상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됐으며, 부상자 구조,

3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