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샷' 이형택 "목에서 피맛-쇠맛 나는 경험할 것" 지옥훈련 선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24 09:00: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내일은 위닝샷’ 테니스팀의 수장 이형택 감독이 선수들의 레벨업을 위해 ‘지옥 훈련’을 감행한다.

 

▲ '내일은 위닝샷' 테니스팀이 전지훈련을 떠난다. [사진=mbn]

오는 26일(금)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7회에서는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한 ‘열정과다 언니들’의 전지훈련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이이경 매니저는 전 선수들이 모인 가운데, “고강도 훈련을 받으면서, 선수들끼리 단합도 다질 수 있는 전지훈련을 가기로 했다”며 말문을 연다. 이에 이형택 감독은 “선수들로서는 굉장히 힘든, 진짜 지옥을 맛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목에서 쇠맛이 나고 피맛이 나는 훈련”이라고 강조해 모두를 긴장시킨다. 실제로 전지훈련장을 찾은 ‘내일은 위닝샷’ 선수들은 ‘지옥훈련’이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본 후 “너무 겁을 주시니까 긴장된다”며 부담감을 드러낸다.

그럼에도 이형택 감독은 “전국 대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 우승할 체력이 안 된다. 잘 뛰어서 쫓아가야 공을 칠 수 있다”며 강도 높은 체력 훈련의 필요성을 재차 강조한다. 곧이어 ‘코트 러닝’부터 ‘허리밴드 저항달리기’까지 이름만 들어도 무시무시한 훈련이 실시돼 ‘열정과다 언니들’에게 극한의 경험을 선사한다.

제작진은 “이형택 감독이 대회를 앞두고 칼을 빼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승이라는 큰 목표를 위해 지옥훈련을 감행한 ‘내일은 위닝샷’ 팀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지켜보실 수 있으실 것”이라며 “테니스를 향한 열정과 노력이 레벨업으로 이어진 현장을 함께해 달라”고 당부했다.

6월 2일 열릴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 출전을 앞두고 지옥 훈련을 강행한 국내 최초 여자 연예인 테니스 팀의 도전기를 담아낸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7회는 26일(금)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