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피로는 핑계..." 둘째 갖고 싶다는 장동민 디스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3 09:17: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 장동민이 대만에서 만성피로를 호소하며 ‘몸보신 투어’를 계획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 '독박투어'의 장동민이 대만 몸보신 투어를 기획한다. [사진=MBN]

오는 24일(토) 밤 9시 3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4회에서는 개그맨 찐친 5인방이 대만으로 두 번째 독박여행을 떠나는 가운데, 갱년기(?) 토크로 또 한 번 대동단결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타이베이에 도착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는 ‘대만의 경동시장’으로 유명한 ‘디화제 거리’로 향한다. 이때 이동하는 택시 안에서 장동민은 만성피로를 호소하는데, 유세윤은 갑자기 “피로는 핑계다. 형수님을 사랑하지 않는 거야”라고 파워 도발한다. 김준호 역시 장동민에게 “너 둘째 계획 있어? 그런데 왜...”라며 말끝을 흐리며 ‘장동민몰이’에 가세한다.

‘평균 나이 44.4세’인 5인방의 건강 토크가 대화의 정점을 이룬 가운데, ‘디화제 거리’에 도착한 이들은 “여기 정력의 거리네”라며 감탄을 연발한다. 급기야 유세윤은 김준호에게 “형은 아직 신혼(?)이잖아?”라고 너스레를 떨고, 이에 김준호는 “내가 쇼핑을 많이 해야겠구만”이라고 공개 연인을 염두에 둔 반응을 보여 폭소를 자아낸다.

과연 장동민이 기획한 ‘몸보신 투어’에서 누가 독박자가 될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개그맨 찐친 5인방의 대만 여행기는 24일(토) 밤 9시 30분 방송하는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N, 채널S, 라이프타임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