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첫 티저 공개..."이혼=RESET" 미국 돌싱들 '러브 다이브' 선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5 09:31: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의 간판 연애 리얼리티 ‘돌싱글즈4’가 미국 돌싱남녀들의 ‘러브 다이브’를 선포한 첫 번째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 '돌싱글즈4' 미국 편의 첫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MBN]

국내 최초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담아낸 ‘돌싱글즈4’ 미국 편이 오는 23일(일) 밤 10시 첫 회를 방송하며 ‘돌싱글즈’ 마니아들의 가슴을 다시 한번 뜨겁게 만든다. ‘마라맛 연애 예능’으로 시즌4까지 이어진 ‘돌싱글즈’는 특히 이번 시즌4에선 ‘신혼여행의 성지’ 멕시코 칸쿤으로 배경을 옮긴 만큼, 미국 출신 돌싱들의 과감하고 솔직한 연애 전쟁을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넷플릭스 글로벌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동시 송출을 확정하며 국내를 뛰어넘은 ‘글로벌 연애 예능’으로 세계관을 확장하게 됐다. ‘돌싱글즈4’의 MC로는 이혜영-유세윤-이지혜에 이어 은지원-오스틴강이 새롭게 호흡을 맞춘다.

본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미국 돌싱남녀들의 이야기를 맛보기로 선보이는 첫 번째 티저를 5일 전격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는 “한 번 깨진 믿음은 두 번 다시 돌이킬 수 없더라”, “제가 없던 여행에 그 여자가 있었거든요…”, “살기 위해서 이혼한 거예요” 등, 이혼을 결심하게 된 출연진들의 솔직한 속마음이 담겨 있다. 여기에 멕시코 칸쿤의 청량한 날씨와 함께 “이혼해도 다시 사랑할 수 있잖아”, “이혼=RESET”이라는 돌싱남녀들의 당당한 발언이 이어져 분위기가 180도 반전된다.

또한 설레는 마음으로 ‘돌싱 빌리지’에 입주한 돌싱남녀들은 “내 마음을 움직이는 분이 있다면 당연히 쟁취해야죠”, “안 좋은 기억은 새로운 기억으로 덮고, 직진할 거예요”라며 절실함과 진정성을 내비친다. 그런가 하면, 데이트 도중 적극적인 스킨십을 나누는 돌싱남녀들의 모습과, “처음부터 너한테 관심 있었거든”, “널 보면 심장이 계속 뛰는데?”, “팔찌 할까, 아니면 반지 할래?”라는 ‘심쿵’ 멘트들이 쏟아져 ‘노 필터’ 명대사 열전의 시작을 알린다.

제작진은 “미국이라는 이국 땅에서 새로운 사랑을 찾고자 나선 이들인 만큼, 첫 만남부터 가식 없는 ‘플러팅’이 터져나온다. 미국 문화권인 만큼, 국내 편과 다른 화끈한 케미스트리와 이색적인 풍광이 시선을 압도할 ‘돌싱글즈4’ 미국 편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돌싱남녀들의 연애&동거 리얼리티 ‘돌싱글즈4’ 미국 편은 23일(일) 밤 10시 MBN에서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