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영숙, "제 자신이 구질구질해"→"제가 뭘 잘못했어요?" 극대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30 09:33: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광수와 영숙의 ‘데이트 중단 사태’ 전말이 마침내 공개된다.

 

▲ '나는 솔로'가 30일 방송에서 영숙과 광수의 오열 사태 전말을 공개한다. [사진=ENA, SBS PLUS]

 

30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6기 시작부터 예고된 광수와 영숙의 데이트 중단 사태의 원인과 결과가 낱낱이 드러난다. 

 

이날 ‘한복 랜덤 데이트’에 돌입한 광수와 영숙은 차 안에서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며 서로를 알아간다. 그런데 영숙은 광수의 한 마디에 갑자기 입을 닫더니, 멍하니 창밖만 바라본다. 영숙의 180도 달라진 태도 변화를 감지한 MC 송해나는 “큰일났다!”라며 긴장하고, 이이경도 “서로에게 펀치를 날렸네..”라고 날 선 상황을 짚어낸다. 

 

잠시 후, 식당에 도착한 영숙은 마음을 추스른 듯 광수와 대화에 나선다. 그러나 이내 영숙은 또 다시 발끈하고, 결국 “제가 이 얘기도 안 하려고 했는데”라며 말문을 열었다가 끝내 눈물을 펑펑 쏟는다. 영숙은 “내 자신이 너무 구질구질하다. 비참하다. 이런 말을 꼭 해야겠냐?”라며 언성을 높인다. 급기야 영숙은 “제가 뭐 잘못했어요? 진짜 사람 비참하게 만드시네요”라고 ‘분노 게이지’를 풀 가동한다. 

 

광수는 영숙의 눈물에 당황해 “미안하다”고 사과하지만, 영숙은 “저 지금 당장 숙소로 가고 싶다”고 일갈한다. 광수는 “가시죠”라고 답하고, 이에 영숙은 “같이 가기 싫다”며 “저 혼자 택시를 타고 가든 어떻게 해서든 갈 테니까 알아서 하시라”고 자리를 박차고 일어난다. 광수는 황급히 따라다가, “잠깐만 좀..”이라며 영숙의 가방을 잡는데, 영숙은 “가방 놔요”라고 싸늘하게 말한 뒤 택시를 타고 가버린다.

 

‘솔로나라 16번지’로 돌아오는 길, 영숙은 택시 안에서 홀로 오열한다. 숙소로 돌아온 뒤에도 영숙은 하염없이 눈물만 흘리는데, 과연 영숙과 광수의 데이트에서 무슨 이야기가 오간 것인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지난 2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9%(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2%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8월 3주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도 2위에 올랐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2위(‘나는 SOLO’ 16기), 3위(‘나는 SOLO’ 갤러리), 9위(‘나는 SOLO’ 공식영상)를 휩쓸어 폭풍 화제성을 입증했다.

 

광수, 영숙의 전쟁 같은 데이트 전말은 30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