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취업' 홍윤화, "경찰 불러" 다슬기 훔친 범인에 분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6 10:36:2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위장취업’의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다슬기 채집과 효도를 동시에 ‘클리어’하는 ‘1석2조’ 열일 투혼을 발휘했다.

 

▲ '위장취업' 김민경이 다슬기 채집 미션에 나섰다. [사진=채널S]

5일 방송된 ‘위장취업’(채널S·KBS Joy 공동 제작) 4회에서는 강원도 영월의 동강으로 출근한 4인방이 ‘다슬기 채집’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졌다. 특히 4인방은 시작부터 화려한 바캉스룩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하는 한편, 동강에 몸을 담근 채 역대급 섹시 퍼포먼스까지 작렬(?)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이날 무더위 속 동강 앞에 모인 4인방은 본격 작업에 들어가기 전, 물놀이로 몸풀기를 했다. 악어 튜브까지 타고 신나게 물장난을 치던 4인방은 ‘고용주’인 동강 다슬기 계장님이 등장하자 물에 젖은 채로 급히 인사했다. 계장님은 “다슬기 20kg을 잡아달라”고 주문했고, 4인방은 ‘수중 달리기’ 게임으로 ‘작업반장’을 뽑기로 했다. 여기서 풍자는 엄청난 반전 스피드로 1위를 차지해 ‘작업반장’에 등극했다.

다슬기 채집용 장비를 챙긴 4인방은 각종 기술로 열심히 다슬기를 잡았는데, ‘다슬기 식당’ 딸인 김민경은 신기루가 뒤처지는 것을 보자 분업화 시스템을 제안해, 모두를 감탄케 했다. 반면 작업 속도가 빨랐던 홍윤화는 미리 잡아뒀던 다슬기 양이 자꾸 적어지자, “경찰 불러! 합의는 없다”며 카메라 판독(?)을 요청했다.

잠시 후 ‘다슬기 쌈’ 등이 올려진 푸짐한 새참이 등장했다. 4인방은 ‘무한 쌈 먹방’을 가동해 채소까지 리필하며 새참 2차전에 들어갔다. 또한 계장님이 준비한 수박을 받아 후식으로 먹었다. 이때 홍윤화는 “수박 한 입만~”을 외치며 ‘작업반장’ 풍자에게 어필했고, ‘개인기 콘테스트’를 하겠다는 풍자의 제안에 갑자기 3연속 섹시 포즈를 작렬했다. 급기야 홍윤화는 “남성 매거진에서 화보 제안 오면 어떡하냐?”며 자화자찬에 빠졌다. 김민경과 풍자는 “고소 들어온다. 죄송하다고 사과드려라”고 받아쳐 대환장 케미를 폭발시켰다. 반면 신기루는 잠수 퍼포먼스를 시도했지만 급 ‘현타’를 느껴 “돈도 돈이지만 저 그냥 관둘래요”라고 해 짠내를 안겼다.

드디어 다슬기 채집 미션을 완료한 4인방은 ‘다슬기 삼계탕’으로 저녁 식사를 이어갔다. 푸짐하면서도 초록초록한 다슬기 삼계탕의 비주얼에 감탄한 멤버들은 ‘작업반장’ 풍자가 나눠주는 대로 음식을 받았다. 그런데 풍자가 배식이 끝난 삼계탕 솥을 통째로 가져가려 해, 멤버들의 원성을 자아냈다. 더욱이 홍윤화는 ‘다슬기 절도범’의 진범이 카메라 판독 결과 풍자임을 알게 돼, “대체 왜 그랬냐”며 따졌다. 풍자는 “(다슬기 채집) 1등을 하고 싶었는데, (홍윤화가) 만만해서 그랬다”며 사죄했다. 홍윤화는 “너무나 솔직해서 용서한다”며 쿨하게 넘어갔다.

우여곡절 끝 배분을 완료한 4인방은 다슬기 삼계탕의 깊은 맛에 감탄했다. 여기에 김민경은 자신만의 ‘삼계탕 치트키’ 레시피를 멤버들에게 알려줬다. ‘초장+닭고기+파’ 조합을 선보이며, ‘먹잘알’ 면모를 과시한 것. 김민경의 조언에 신세계를 맛본 멤버들은 기립해 환호성을 질렀다. 4인방은 다슬기 닭죽까지 싹싹 먹어치웠고, 계장님과 ‘정산타임’을 가졌다. 이때 풍자는 “혹시 다슬기를 직원가로 구입할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계장님의 후한 인심으로, 4인방은 20만원 상당의 다슬기를 구입했다. 이어 김민경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다슬기 식당에 통 크게 선물했다. 맛도 잡고 효도도 잡은 ‘일거양득’ 취업기에 김민경은 “우리 원팀이네~행복해”라며 박수를 쳤다.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뭉친 취업빙자 먹방 ‘위장취업’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채널S와 KBS Joy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협업 컨텐츠 3500만뷰 흥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운 쿠팡플레이의 인기 웹드라마 ‘직장인들’과 협업해 제작한 에피소드가 SNS 채널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9월 13일 공개된 ‘직장인들’ 시리즈의 한 에피소드로, 직장인의 업무 상황 속에 우리은행 브랜드를 위트 있게 녹여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2

현대해상, 재택간병 보장 담은 상품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재택 치료 시에도 간병인을 지원하는 상품인 '마음을 더하는 케어간병인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간병이 필요한 노인 인구 증가와 길어지는 간병 기간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환자와 보호자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전문 요양보호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3

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개정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마이핏 건강보험'을 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고객의 건강상태와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건강보험이다. 출시 당시부터 맞춤형 설계, 무사고 계약전환 할인, 납입지원 기능 등 새로운 구조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