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심형탁-사야, 직접 청첩장 전달한 대스타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30 11:07: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사랑꾼’ 심형탁이 아내를 위해 이승철에게 ‘축가 수업’까지 받으며 결혼식 준비에 혼신을 다한다.

 

▲ '신랑수업' 심형탁이 이승철을 만나 셀프 축가 준비를 한다. [사진=채널A]

 

30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9회에서는 ‘한국 결혼식’을 9일 앞둔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의 특별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심형탁은 지친 심신의 회복을 위해 사야와 함께 오리백숙을 먹으며 ‘몸보신 데이(day)’를 갖는다. 든든한 음식으로 체력을 보충한 심형탁 부부는 잠시 후, ‘한국 결혼식’ 청첩장을 들고 어디론가 향한다. 이때 심형탁은 “지금 우리는 굉장히 중요한 분을 만나러 가요~”라고 밝힌다. 이에 사야는 “진짜 (그가) 현실에 있는 사람이죠?”라며 두근거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해, 과연 심형탁 부부가 청첩장을 전달한 ‘대스타’가 누구일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후 청첩장을 잘 전달한 심형탁 부부는 각자 흩어져 결혼식 준비를 이어간다. 사야는 드레스 핏을 위해 에스테틱숍으로 향하고, 심형탁은 ‘신랑학교 교장’ 이승철의 녹음실을 방문하는 것. 특히 이승철을 찾아간 심형탁은 “결혼식 때 사야에게 직접 축가를 불러주고 싶다”고 ‘깜짝 이벤트’ 계획을 알려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이승철은 “사야는 BTS(방탄소년단)보다 네가 (축가를) 불러주는 게 좋을 것”이라며 심형탁의 ‘어깨뽕’부터 세워준다. 뒤이어 이승철은 감정 전달법부터 고음 불가를 위한 목마사지까지 전수해줘, “천만불짜리 수업”이라는 감탄을 자아낸다.

 

하지만 수업 중 ‘열혈 스승’ 이승철이 갑자기 리얼 정색해 심형탁을 떨게 만든다. 순식간에 살얼음판처럼 냉랭하게 얼어버린 당시의 분위기에 대해 심형탁은 “진짜 무서웠다”며 생생 증언해, 무슨 일이 벌어지는 건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국 보컬계의 톱 티어’ 이승철의 ‘승철 매직’이 심형탁에게도 통하는지 궁금해지는 ‘축가 수업’ 현장과, 신성-박소영의 첫 정식 데이트 모습은 30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