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장사2' 김동현, "오늘부터 무패로 이기겠다" 호언장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1 11:02: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눈 부상을 당한 남경진이 드디어 ‘각성’한 포스를 폭발시켜 현장을 소름으로 마비시킨다.

 

▲ '천하제일장사2'의 남경진이 눈 부상을 당했다. [사진=채널A]

13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천하제일장사2’ 8회에서는 ‘데스매치’ 1,2차전에서 살아남은 세 팀이 ‘삼각대전’을 치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MC 이경규는 시작부터 “세 번째 데스매치인 삼각대전을 통해 한 팀이 탈락한다”고 선언해, 레슬링팀-격투팀-농구팀의 촉각을 곤두세우게 만든다. 이어 배성재는 ‘삼각대전’에 대해 “세 팀이 서로 한 번씩 경기를 치른다. 그 후 두 팀이 ‘끝장전’에 진출해 맞붙게 된다”며 엎친 데 덮친 격의 살벌한 룰을 설명한다.

잠시 후, ‘천하무적’ 레슬링팀과 ‘최강병기’ 격투팀, ‘언더독의 반란’ 농구팀이 모래판에 모두 내려와 삼각 구도로 대치한다. 이때 농구팀 현주엽은 “잃을 게 없는 팀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 드리겠다”고 선전포고해 박수갈채를 받는다. 격투팀 김동현은 “저희는 우승 외에 또 다른 목표가 있다. 오늘부터 ‘무패’로 우승하겠다”고 호언장담한다.

이를 들은 ‘천적’ 레슬링팀은 갑자기 표정이 심각해지고, 특히 피땀 섞인 훈련 중 눈 부상까지 당한 남경진은 “몸 쓰는 데에는 말이 필요 없는 것 같다. 몸으로 보여 드리겠다”며 호랑이 눈빛을 발사한다. 남경진의 묵직한 한 마디에 피지컬팀 마선호는 “남경진 되게 무서워~”라며 겁을 먹고, 조진형 역시 “경진이가 달라졌다”며 ‘절친피셜’ 각성한 남경진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시즌1 우승’ 야구팀은 ‘최강자 3대장’ 답게 남다른 포스로 현장을 압도한다. 연신 여유만만한 표정으로 세 팀의 ‘도발 전쟁’을 내려다보던 양준혁은 “어느 팀이 올라와도 자신 있다. ‘타이틀 쟁탈전’에 올라올 때까지 힘을 많이 뺐으면 좋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삼각대전’에서는 어떤 팀이 명승부를 펼쳐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종목의 명예를 건 7개 팀의 ‘모래판 전쟁’이 펼쳐지는 ‘천하제일장사2’는 채널A, 채널S, SK브로드밴드가 공동 제작하며, 13일(토) 밤 9시 방송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CFS 2025 ‘팀 스탈리온’ 결승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CFS(CROSSFIRE STARS) 2025 그랜드 파이널’ 패자조 결승에서 필리핀의 팀 스탈리온(Team Stallions)이 브라질의 알 카디시아(Al Qadsiah)를 세트 스코어 3대0으로 제압하며 결승전에 진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로써 팀 스탈리온은 필리핀 팀 최초로 CFS 그랜드 파이널

2

파파존스, ‘2025 피자 레시피 공모전’ 본선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국파파존스는 ‘2025 레시피 공모전’의 본선과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파파존스의 레시피 공모전은 고객이 직접 개발한 창의적인 피자 레시피를 공모 받아 실제 제품 출시 가능성까지 고려하는 특별한 대회로, 2016년 시작해 올해 4회를 맞이했다.‘붉은 말의 해’를 콘셉트로 진행된 ‘2025 피자 레시피 공모전

3

GS25, ‘2025년 히트상품 TOP 7’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5년 한 해 동안 메가히트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2025 GS25 히트상품 TOP 7’을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GS25의 메가히트 상품으로는 얼박사 안성재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 선양오크소주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아이스브륄레 리얼프라이스 블랙페퍼닭가슴살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