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스팀 동시 접속 7만 돌파…"주가도 터졌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9 23:33:02
  • -
  • +
  • 인쇄

네오위즈가 출시한 신작이 출시 첫 주말 대흥행을 거두면서 주가가 상한가까지 치솟았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지난 7일(한국시간 기준) 출시한 신작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 PC’가 첫 주말 동시 접속자 수 7만 1000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 블레스 언리쉬드 동시접속자 순위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에 따르면, 8일 기준 동시 접속자 수는 7만 1577명으로, MMORPG 가운데 1위를 기록한 것이다. 주말 동안 글로벌 동시 접속자 수 9위에 오르기도 했다.

9일 스팀 판매 순위는 인기 신제품(New and Trending) 1위, MMORPG 카테고리 판매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박점술 네오위즈 PD는 “오픈 이후 주말 동안 이용자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향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이 좋은 경험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이날 코스닥 시장에서는 네오위즈 주가가 장중 한때 상한가를 기록하며 연중 최고가를 갈아치우는 등 급등세를 보였다.

종가는 3만 5500원으로 전 거래일 대비 7500원(26.79%) 상승한 채 거래를 마쳤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