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삐캠' 김원준 "자식 둔 아빠로서 미안해..." 플로깅 나선 이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1 10:00: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고삐 풀린 캠퍼들’의 김원준x김기욱x듀이x최준혜가 인천 소이작도에서 마지막 캠핑을 함께하며 뭉클한 소회를 밝힌다.

 

▲ '고삐 풀린 캠퍼들'이 소이작도에서 낭만 캠핑을 선보인다. [사진=SK브로드밴드]

21일(오늘) 오후 4시 방송하는 ‘고삐 풀린 캠퍼들’(제작 SK브로드밴드) 12회에서는 인천 대이작도에 이어 소이작도로 향한 4인방의 마지막 캠핑기가 펼쳐진다.

앞서, 자연의 신비가 가득한 인천 대이작도에서 캠핑을 즐긴 4인방은 이날 소이작도로 옮겨 ‘플로깅’에 나선다. 자연 환경도 지키고 운동도 하는 ‘플로깅’에 대해 김원준은 “자식을 둔 아빠로서 아름다운 환경을 아이들에게 제대로 물려주지 못한 것 같아서 미안하다”고 밝혀 모두의 박수를 받는다. 뒤이어 그는 “나 인천 사람이야. 마음은 이미 인천 홍보대사”라고 어필한 뒤, “인천의 섬들은 너무 깨끗하지만, 그래도 더 깨끗해지게 ‘플로깅’을 하겠다”라고 의지를 불태운다.

김원준과 김기욱이 ‘플로깅’에 집중하는 사이, 듀이와 최준혜는 손가락 바위와 무지개 방파제 등을 거닐며 소이작도의 절경을 즐긴다. 이후 4인방은 다시 모여 제작진이 준비한 ‘고삐 풀린 캠퍼들’의 명장면 Best5 맞히기 게임에 돌입한다. 이를 통해 4인방은 어색했던 첫 만남의 추억부터 그간 재밌었던 여러 에피소드를 떠올리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다.

특히 마지막 캠핑이라 아쉬운 마음을 내내 감추지 못한 듀이는 “길지 않은 시간동안 제 자신이 굉장히 많이 성장한 것 같다”고 털어놓는다. 최준혜 역시 “선배님들께 민폐를 끼칠까봐 고민이 많았는데 잘 이끌어 주셨다”라고 말하다가 급기야 눈물을 쏟는다. 두 동생들의 뭉클한 소회에 눈가가 촉촉해진 김원준은 “쇼! 끝은 없는 거야~”라고 자신의 히트곡을 부른 뒤, 김기욱과 함께 “시즌2로 다시 시청자분들을 찾아 뵙고 싶다”며 ‘고삐캠’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마지막까지 유쾌한 티키타카로 소이작도의 매력을 제대로 알려준 4인방의 캠핑기는 21일(오늘) 오후 4시 우리동네 B tv 채널 1번에서 방송하는 ‘고삐 풀린 캠퍼들’ 12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3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Transaction Banking Awards Ceremony 2025’에서 글로벌 및 아시아지역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 금융전문지 글로벌파이낸스가 주관했다. 기업은행은 JP모건, Citi 등 글로벌 대형 금융기

2

아워홈, 2025년 하반기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2025년 하반기 신입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2025년 하반기 영양사·조리사 공채는 신규 점포 확대 등 단체급식사업 확장에 따른 우수 인력 확보가 목적이며, 영양사 및 조리사 00명을 채용하는 대규모 공채로 진행된다. 영양사는 정규 대학 식품영양 관련 학과 졸업자와 2026년 2월 졸

3

푸디스트, 유천대가와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는 유천대가와 식음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 공동이익 증진과 우호적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상품 공급망을 확보하고 푸디스트의 급식 사업장 내 콜라보 운영을 위한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유천대가'는 '유천냉면'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