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800만 관객 달성하며 박스오피스 1위! 천만영화 목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1 08:21: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800만 관객을 넘어섰다.

 

▲ 김고은 주연의 '파묘'가 10일 800만 관객을 달성했다. [사진=쇼박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10일 47만 2295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 수는 804만 1973명이다.

 

'파묘'는 지난 8일 7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에 이어 10일 800만 돌파했으며 이는 작년 '천만 영화' 반열에 오른 '서울의 봄'(25일)보다 일주일 빨리 800만을 달성한 놀라운 흥행 속도다.

 

'파묘'는 거액을 받고 수상한 묘를 옮기게 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일을 그린 작품. '검은 사제들' '사바하' 장재현 감독의 신작으로 배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등이 주연을 맡았다.

 

'파묘'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이 차지했다. '듄'은 10일 10만 6756명을 동원해, 누적 관객 수 128만 2676명을 기록했다. 3위는 '웡카'(감독 폴 킹)로 같늘 날 3만 5270명을 동원해, 누적 관객 수 340만 6873명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