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월간 할인 행사 '인싸위크'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7 08:13: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인터파크쇼핑이 매월 둘째 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일간 전 상품군에 걸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인싸위크'를 진행한다. '인싸위크'는 ‘인터파크는쇼핑은 싸다.’는 의미로 MZ세대의 신조어 ‘인싸’와 동음으로 누구나 기억하기 쉽도록 네이밍했다.

인싸위크 첫 달인 8월은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시작을 기념해 2일부터 6일까지 공개한 사전혜택 페이지에서는 인싸위크 본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약 10만명이 미리 발급받을 만큼 관심이 높았다. 

 

▲인터파크쇼핑, 월간 할인 행사 '인싸위크' 오픈 [사진=인터파크]

인싸위크의 특징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쇼핑할 수 있는 모바일 환경의 쇼핑에 최적화되어 있다. 모바일앱 전용 쿠폰을 제공해 최대 5천 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앱 전용 특가 코너도 매일 진행된다. 또 너무 많은 상품을 나열하는 방식이 아니라 요즘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엄선해 온라인 쇼핑에 드는 시간과 피로도를 대폭 줄여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일 오전 10시 모바일앱에서 열리는 ‘인앱 특가’는 예고된 요일별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매일 방문하는 재미를 더했다. ‘원픽 인싸템’ 코너에서는 요일별로 상품군별 대표 인기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특히 7일(월)은 농심 라면류, 햇반, 아이팝 먹는샘물 등을 최저가에 살 수 있는 아이프라임 데이도 진행된다. 여기에 총 18종으로 구성된 쇼핑 쿠폰팩과 도서 배송비 지원 쿠폰도 누구나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고,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천원 추가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쇼핑은 인터파크커머스 법인으로 분할 이후 △통합 풀필먼트 ‘아이프라임’, △모바일 알림특가쇼 ‘알쇼’, △인기 브랜드 집중 할인 ‘더쎈위크’, △PB 브랜드 ‘아이팝’에 이어 ‘인싸위크’까지 특화된 서비스들을 구축해 가며 경쟁력을 다지고 있다. ‘아이프라임’은 4월 대비 7월 입점 상품 수는 16배, 거래액은 73배 증가하며 빠르게 성장중이다. 6월부터 시작한 ‘더쎈위크’는 일반 기획전과 비교해 28배 높은 페이지뷰를 기록해 참여 브랜드 및 고객들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8월의 ‘더쎈위크’는 2주 차에 LG전자, 4주 차에 매일유업이, 5주 차에는 P&G와 함께한다.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마케팅실장은 “인싸위크는 모든 상품군이 참여하는 통합 프로모션으로 가격과 상품 경쟁력 등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 최고 수준으로 야심 차게 준비했다.”면서 “아이프라임, 더쎈위크, 인싸위크 등 신설 코너들을 인터파크쇼핑의 플랫폼 경쟁력을 견인하는 핵심 서비스로 더욱 발전시켜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효성, 10년의 헌혈이 만든 희망…소아암 환아에 '따뜻한 지원'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은 5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본사를 찾아 소아암 환아 지원을 위한 지원금 3000만 원과 헌혈증 322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원금은 장기간 치료로 경제적 부담을 겪고 있는 소아암 환아들의 수술비와 치료비, 재활 비용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헌혈증 322장은 지난 10년간 효성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

2

KB국민은행, 수능 응시자 대상 'KB금융캠프' 성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KB자산운용과 함께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를 위한 ‘수능 끝! 미래 준비 START KB금융캠프'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KB금융캠프’는 KB스타뱅킹 응모를 통해 추첨된 102명을 대상으로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진행됐다. 이번 캠프는 참가자들이 일상 속 금융을 보다 쉽고 친근

3

[컨센서스서프라이즈] 에코프로, 인도네시아 '베팅' 통했다…메탈 가격 반등에 2025년 흑자 전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에코프로가 인도네시아 투자 성과와 메탈 가격 상승 등으로 지난해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5일 밝혔다. 양극재 원료인 전구체를 제조하는 계열사 에코프로머티리얼즈는 지난해 4분기 흑자로 돌아섰으며 에코프로이노베이션 등 다른 계열사 역시 리튬가격 상승으로 경영 실적이 호전되고 있다. 에코프로는 전기차 수요 부진에도 강도 높은 경영 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