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 음향 특화관 '광음시네마'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23 08:50: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시네마가 새로운 음향 특화관 ‘광음시네마’를 수원관에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광음시네마’는 롯데시네마가 국내 최초로 우퍼 사운드 시스템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선보이는 음향 특화관이다. 우퍼 사운드는 일반 스피커로는 재생할 수 없는 저음역대를 책임진다. 스피커 레이아웃 재구성 및 정밀한 사운드 시스템 보정으로 향상된 저음부 관리와 full range 서라운드를 통해 더욱 생동감 있는 현장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더불어 영화의 감동을 더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표현될 수 있도록 상영관 뒤쪽에 서브 우퍼를 추가로 설치해 어느 좌석에서도 확장된 음장감과 몰입감 넘치는 음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깊은 베이스 톤의 독립적인 저음부 확장은 자동차 추격씬, 폭발씬, 비행기 전투씬 등 스펙타클하고 파워풀한 음향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액션 영화, 블록버스터 속 사운드가 강조된 장면은 물론 음악 영화 씬에서도 온몸에 전율을 직접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롯데시네마의 설명이다.

 

롯데시네마는 생생한 입체 사운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광음시네마’ 기획전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상영작은 '탑건: 매버릭'과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로 오픈 기념 특가 8000원에 선보인다. ‘광음시네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리복, 국내 첫 ‘LTD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프리미엄 라인 ‘리복 LTD(LEARN, TEST, DESIGN)’를 전면에 내세운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3층에 마련된 ‘리복 LTD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은 리복 잠실 롯데월드타워몰점과 함께 향후 브랜드 전략의 핵심 거점으로

2

롯데칠성음료, '2025 지속가능경영유공' 종합 ESG 부문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2025 지속가능경영유공’ 시상식에서 종합 ESG 부문 산업통상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부가 주최하는 지속가능경영유공은 지속가능경영의 확산과 선도로 산업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기업 및 단체 등을 발굴, 포상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촉진하

3

기아 오토랜드 광주, '폐기물 매립 제로' 2년 연속 최고 등급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기아는 오토랜드 광주가 글로벌 응용안전 과학분야 선도기업 UL 솔루션스(UL Solutions)의 ‘폐기물 매립 제로’ 검증에서 2년 연속으로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폐기물 매립제로 검증은 폐기물 자원순환 관리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다.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의 재활용 비율에 따라 플래티넘(99.5%~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