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서울 한남동에 팝업스토어 ‘아디다스 한남’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09:03: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는 11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신규 팝업스토어 ‘아디다스 한남(adidas Hannam)’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운영 기간은 오는 10월 12일까지로, 해당 팝업은 브랜드의 핵심 축인 오리지널스와 스포츠 퍼포먼스를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한남’은 외교공관과 개성 있는 상권이 밀집한 한남동에 위치해 이국적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팝업 공간 전체를 통해 브랜드 체험의 몰입도를 높였다. 매장은 마주 선 두 개 건물로 구성됐으며, 각각의 건물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스포츠 퍼포먼스를 배치해 고객이 각 브랜드의 감성과 기능성을 분리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아디다스, 서울 한남동에 팝업스토어 ‘아디다스 한남’ 오픈

외관은 블랙과 실버 톤의 메탈 파사드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드러냈으며, 내부는 콘셉트에 따라 ▲오리지널스는 거칠고 미래적인 스타일 ▲퍼포먼스는 스타디움을 연상시키는 역동적 디자인으로 연출됐다.

아디다스는 팝업 운영 기간 동안 계절별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7~8월은 풋볼, 9월부터는 러닝을 테마로 한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매장 내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7월 한 달간은 축구 레전드 데이비드 베컴, 손흥민, 라울, 카시야스, 구티 등의 친필 사인 저지 전시와 함께, 아스널·레알 마드리드·맨유·인터 마이애미 등의 구단 엠블럼 뱃지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Made For You’ 커스터마이징 존에서는 고객이 직접 축구화를 꾸미는 경험도 제공된다.

방문객 대상의 체험 콘텐츠도 다양하다. 현장에서는 클럽별 손목 밴드 증정, 셀피 무료 인화 서비스,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8월에는 축구 저지를 활용한 스타일링 이벤트가, 9월에는 러닝 관련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판매 프로모션도 병행된다. 일정 금액(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쇼퍼백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마커스 모렌트 아디다스코리아 대표는 “아디다스 한남은 브랜드의 뿌리인 스포츠와, 이를 바탕으로 확장된 오리지널스 문화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한남동이라는 문화 중심지에 걸맞은 체험형 스토어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시즌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몰입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립 치즈케익, 美 코스트코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립 치즈케익이 한국 베이커리 제품 최초로 미국 대형 유통 할인점 ‘코스트코’에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삼립은 약과에 이어 베이커리 제품까지 코스트코 진출을 확대하며, K-디저트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속도를 낸다. 이번에 수출된 치즈케익은 9월말부터 샌프란시스코·LA·샌디에이고 등 미국 서부 지역 코스트코 100

2

"꿀잠 자고 경품도 받고"...경동나비엔, ‘고롱고롱 숙면대회’ 참가자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와 ‘고롱고롱 숙면대회’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숙면대회는 오는 9월 27일(토), 휘닉스 파크 평창 리조트에서 개최되며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을 통해 가장 깊은 숙면을 취한 ‘숙면왕’ 등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상품권 50만 원 등의 경품을 증정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숙면매트

3

라온피플, 24억원 규모 ‘연안해역 위험대응 AI 솔루션’ 정부사업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온피플이 24억원 규모의 정부 지원 ‘연안해역 위험 대응 솔루션 개발’ 사업에 주관기업으로 선정됐다. AI 전문기업 라온피플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지원하는 AI 솔루션 개발 실증사업에 주관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AI 반도체 설계 팹리스 기업 모빌린트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2년간 관련사업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