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세이프티, 초경량 안전대 3종 출시…기능성·디자인 모두 잡았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09:24:4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워크웨어 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가 상반기 안전보호구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며 신제품 안전대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이더세이프티는 올해 초부터 ‘경량성’을 키워드로 다양한 디자인의 안전화를 선보이며 시장에서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5월에는 안전보호구 카테고리 확장을 공식화하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안전대 제품군을 시장에 내놓았다.

이번에 출시된 안전벨트는 전체식 X자형, 전체식 L자형, 상체식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기 다른 작업 환경에 최적화된 구조를 제공한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아이더세이프티만의 디자인 감각을 안전장비에도 녹여냈다는 것이다. 웨빙(띠) 부분에는 유니크한 라임 컬러와 실버 사선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스타일을 살렸고, 재귀 반사 기능을 더해 야간 작업 시 시인성을 크게 높였다.

기능성 면에서도 혁신적이다. 아이더세이프티는 아래 세 가지 포인트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360도 회전 훅을 적용해 죔줄 꼬임 문제를 개선했으며, 원터치 죔줄 카라비너로 누구나 쉽고 확실한 체결이 가능하고 초고분자량 폴리에틸렌 원사를 사용한 쇼바로 충격 흡수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허리와 어깨 패드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확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을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식 X자형 안전그네와 더블엘라스틱 죔줄을 포함하여 약 2.25kg 수준의 초경량 사양을 실현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아이더세이프티 관계자는 “디자인과 안전성, 착용감을 동시에 갖춘 안전대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주목해 제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제품군으로 프리미엄 안전보호구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