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GS글로벌과 BYD 전기트럭 단독 사전예약행사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02 10:31:2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티몬이 GS글로벌과 'GS글로벌 T4K X 티몬' 기획전을 열고 BYD(비야디)의 대표 전기트럭 T4K(티포케이) 단독 사전예약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최대 160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 [이미지=티몬]

 

T4K는 한국 시장을 위한 전략 상품이다. BYD의 개량형 리튬인산철(LFP) 배터리인 블레이드 리튬인산철 82kWh 배터리를 장착했다. 환경부 인증기준 상온 246km, 저온 209km의 주행가능거리를 확보한 1톤 전기트럭이다.

이 차는 전기 모터 출력 역시 140Kw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넉넉한 적재공간(1670mm x 2910mm)을 갖췄을 뿐 아니라, 12.8인치 스마트패드, 열선 스티어링휠, 무선 충전패드,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고객들은 티몬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구매 지역과 딜러사를 선택 후 해피콜에서 필요 서류와 구매과정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또, 무료 시승 행사도 준비해 T4K의 강력한 성능과 편의 기능을 구매 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대 1600여만원의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초저가 전기차 구매 기회로 꼽힌다. ▲최대 1368만원의 GS글로벌 지원금 ▲전기차 충전쿠폰 100만원 ▲티몬 특별할인 100만원 ▲시승 및 예약자 대상 30만원의 혜택을 자랑한다.

티몬은 GS글로벌과의 협업을 계속하며 다채로운 전기차 상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출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GS글로벌과의 파트너십으로 글로벌 전기차 브랜드인 BYD의 전략 모델을 티몬 단독가에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GS글로벌과 협업을 강화하며 티몬 고객들에게 특별한 상품과 혜택들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배민, 하남에 국내 최초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 ‘배민라이더스쿨’ 개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국내 최초의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인 ‘배민라이더스쿨’을 개관하며 라이더 안전과 건강한 배달 문화 확산에 나섰다.21일 회사에 따르면,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배민라이더스쿨은 연면적 8,000㎡(지상 3층) 규모로, 기상 상황과 관계없이 365일 실습이 가능한 국내 최대 이륜차 교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