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 '고트뮨', 창녕읍 건강 취약계층에 나눔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24 13:34:16
  • -
  • +
  • 인쇄
ESG 경영 실천하며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붐코리아(대표 김희원)는 지난 21일,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뉴질랜드 전문 프리미엄 산양유 ‘고트뮨’ 100통(600만 원 상당)을 쾌척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이번 나눔은 위붐코리아가 추구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보여준다.


위붐코리아는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산양유 전문 브랜드 ‘고트뮨’을 운영하며, 고품질의 산양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트뮨’은 산양유 99%의 풍부한 영양력, 면역력을 높이고 혈당을 조절하는 등의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효모 베타글루칸 1%를 담은 프리미엄 산양유 제품이다.

뉴질랜드의 푸른 초원에서 항생제 없이 자연 방목으로 자란 건강한 산양의 원유를 사용하여 만들었다. 분리 대두 단백, 유청 단백, 유단백 등을 섞지 않고 산양유 원유에서 수분만 제거해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뉴질랜드 산양유 고트뮨은 산양의 젖으로 만들어져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우유 단백질보다 입자가 작아 소화 흡수가 용이하고, 풍부한 단백질은 근육량 유지에 도움을 주며, 다양한 영양소는 건강한 신체 유지에 기여한다. 혈압을 낮추고,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심장 건강을 유지하며, 신경 기능과 피부 미용을 개선하고, 유익한 장내 박테리아의 성장을 가속한다.

이런 이유로 최근 국내 대표 당뇨병 관리 플랫폼 닥터다이어리에 입점하며 혈당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 건강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영양 관리에 취약한 독거노인과 아동들의 건강 증진에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성봉준 창녕읍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김희원 대표에게 감사하다”며 “기탁된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원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이번 나눔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위붐코리아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연휴까지 잡았다”…롯데호텔앤리조트, 리워즈 회원 전용 ‘플래시 딜’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플래시 딜(Flash Deals)’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6년 1월 5일부터 9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투숙 기간은 1월 19일부터 2월 28일까지로, 2월 설 연휴가 포함돼 연초 여행은 물론 명절 연휴 숙박 수요까지 폭넓게 겨냥했다. 플래시 딜에는 국내

2

“바쁜 일상에 단백질 한 팩”…청정원, ‘고소한 훈제메추리알’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 청정원은 ‘고소한 훈제메추리알’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간식 선택 기준도 변화하고 있다. 단순한 맛을 넘어 영양 성분까지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자, 식품업계는 고단백·저당 제품을 중심으로 간편 간식 라인업을 확대하는 추세다. 청정원 역시 이러한 흐름에 맞춰 바쁜 일상에서도 손

3

‘P2W 피로감·AI 확산·규제 리스크’…2025년 게임업계, ‘체질 전환’ 이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25년 국내 게임업계는 성장 정체와 이용자 피로 누적 속에서 기존 사업 모델의 한계를 드러내며 대대적인 체질 전환을 모색한 한 해로 평가된다. 31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올 한해 게임업계는 과도한 확률형 아이템 중심의 수익 구조(P2W)에 대한 반감, AI 기술 확산, 라이브 서비스 리스크 관리 등 업계 전반의 전략 수정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