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스프링에어’,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침대 프레임 3종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13:45:10
  • -
  • +
  • 인쇄
이탈리아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피렌체, 토리노, 제노바 3종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스프링에어’가 고품격 라이프 수면 환경을 위한 이탈리아 감성의 침대 프레임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이탈리아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피렌체, 토리노, 제노바 3종으로 각각의 도시가 지닌 미학과 품격을 침대 디자인에 담아냈다.

피렌체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함을 표현한 제품으로, 클래식한 품격과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자랑한다. 헤드에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3단 밝기 조절 기능으로 취향에 맞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고속 충전 포트로 생활의 편리함을 선사한다. 이는 르네상스 예술과 낭만의 도시 피렌체에서 느낄 수 있는 고전적 아름다움과 실용성의 조화를 담아낸 것이다.

토리노는 가장 따뜻한 순간을 머무르게 하는 제품으로, 곡선의 아름다움과 은은한 웜화이트 컬러가 공간을 부드럽게 감싸 안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뛰어난 마모 저항성 덕분에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해도 늘 새것 같은 포근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는 알프스 자락의 낭만적인 풍경과 세련된 감성을 지닌 도시 토리노의 매력을 고스란히 녹여낸 디자인이다.

제노바는 집에서도 호텔의 품격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든 호텔형 침대다. 우아한 디자인과 세심한 디테일이 어우러져 완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손이 닿는 자리마다 작은 선반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고, 고속 충전 포트가 있어 스마트한 휴식과 편리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또한 은은한 무드를 완성하는 3단 밝기 조절 기능은 항구 도시 제노바의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침실로 옮겨온 듯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스프링에어의 파운데이션에는 U자형 스프링이 적용되어 한층 더 부드럽고 탄탄한 착와감을 제공한다. 체중을 안정적으로 분산시켜 편안함을 높이는 동시에 매트리스의 수명을 연장한다. 전 제품은 E0 등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건강한 수면 환경을 위한 기본도 충실히 지켰다.



스프링에어 관계자는 “앞으로 한국인의 수면 패턴을 심층적으로 분석해, 더 편안하고 질 높은 수면 환경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프링에어는 1926년 미국에서 시작해 100년 가까운 역사와 기술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 현재 국내에 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