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 소비자 의견 반영 '맛있닭 저당 소스 통 닭가슴살'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9 13:46: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푸드나무(대표 김영문)가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출시한 ‘맛있닭 저당 소스 통 닭가슴살’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몇 년간 MZ세대를 중심으로 ‘먹는 즐거움(Pleasure)’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건강(Healthy)’을 챙기려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지속되면서 닭가슴살 시장에서는 여러 특제 소스를 입힌 ‘소스 닭가슴살’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푸드나무, 소비자 의견 반영 '맛있닭 저당 소스 통 닭가슴살' 선보여

 

 

이처럼 '소스 닭가슴살' 제품은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으로 인기를 모았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제로·저당 열풍으로 인해 소스의 당을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몇몇 소비자들은 스팀 닭가슴살을 구매 후 별도의 저당 소스를 뿌려 먹기도 했다.

푸드나무는 소스 닭가슴살의 당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맛있닭 저당 소스 통 닭가슴살’을 올해 4월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인 ‘맛있닭 소스 통 닭가슴살’과 달리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류를 1g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1팩당 20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성인 1일 권장 단백질 섭취량의 30% 이상 충족이 가능하다. 현재 출시 이후 3개월만에 142,159팩이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최근 음료를 중심으로 무설탕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당류를 줄인 저당 소스 닭가슴살이 질리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푸드나무는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