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7일 만에 50만 개 팔았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14:18: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하반기 최대 할인 프로모션 ‘25 FW 슈퍼세일’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6일 밝혔다.

 

겨울 아우터 판매 호조에 힘입어 슈퍼세일 동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3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 [사진=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10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오프라인 매장 29곳과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25 FW 슈퍼세일’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맨 △우먼 △키즈 △뷰티 등 주요 상품 라인업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 올해 하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 기간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오프라인 합산 누적 판매 상품 수는 50만 개에 달한다. 겨울 아우터 판매 호조가 실적을 견인했다. 경량 패딩과 덕 다운 등 패딩 제품군의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6배, 코트 카테고리는 3배 늘었다.

 

25 FW 슈퍼세일에서 판매 호조를 보인 인기 상품으로는 △미니멀 크루 넥 니트 △시티 레저 후디드 라이트 다운 △울 블렌드 미니멀 블루종 재킷 등이 대표적이다. 여성 고객층에서는 △캐시미어 블렌드 쇼트 맥 코트 △데일리 푸퍼 숏 패딩 재킷 등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행사 기간 전국 29개 매장의 누적 방문객 수는 약 83만 명을 기록했다. 하루 평균 12만 명이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방문한 셈이다. 성수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특가 상품과 ‘슈퍼백’을 구매하려는 고객들로 오픈런이 발생했다.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한정 판매한 슈퍼백은 전매장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행사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라인과 뷰티 라인 판매 성과도 두드러졌다. 행사 기간 키즈 상품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6배 증가했다. 뷰티 상품군은 지난 9월에 새롭게 선보인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작년 대비 거래액이 6.3배 성장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겨울 상품 수요가 빠르게 늘어난 가운데, 온·오프라인에서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으로 이어졌다”라며 “특히 이번 행사를 계기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브랜드를 경험한 고객들이 온라인 스토어 가입을 활발히 하면서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성장을 동시에 견인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온스타일, 14일 ‘더 김창옥 라이브’에서 데스커 앵콜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14일 오전 9시 15분 대국민 쇼핑 솔루션 프로그램 ‘더 김창옥 라이브’를 통해 데스커 앵콜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학기를 앞두고 책상과 의자 등 학습 가구 준비를 마치지 못한 고객을 겨냥한 특별 편성이다. 이번 방송에는 소통 전문가 김창옥과 20명의 학부모 방청객이 스튜디오에 참여한다. 앞선 방송에서 호응을

2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서 ‘항공기 탑승구 정보’ 실시간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이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가운데 처음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항공기 탑승구 정보를 실시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은 13일 홈페이지 ‘실시간 출도착’ 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전 공항에서 출발하는 자사 항공편의 탑승구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탑승구 번호는 항공편 출발 최

3

오븐마루치킨, 브랜드 스포츠 프로그램 ‘마루크루 4기’ 전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오븐마루치킨은 브랜드 스포츠 프로그램 ‘마루크루 4기’를 운영하며, 건강한 스포츠 활동과 건강한 먹거리를 기반으로 지역 상생 활동을 이어간다고 13일 밝혔다. 오븐마루치킨 스포츠크루는 지역 스포츠팀과 협력해 일상 속 건강한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4기에는 총 25명이 참여해 축구 종목 중심의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기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