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7일 만에 50만 개 팔았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14:18: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하반기 최대 할인 프로모션 ‘25 FW 슈퍼세일’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6일 밝혔다.

 

겨울 아우터 판매 호조에 힘입어 슈퍼세일 동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3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 [사진=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10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오프라인 매장 29곳과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25 FW 슈퍼세일’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맨 △우먼 △키즈 △뷰티 등 주요 상품 라인업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 올해 하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 기간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오프라인 합산 누적 판매 상품 수는 50만 개에 달한다. 겨울 아우터 판매 호조가 실적을 견인했다. 경량 패딩과 덕 다운 등 패딩 제품군의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6배, 코트 카테고리는 3배 늘었다.

 

25 FW 슈퍼세일에서 판매 호조를 보인 인기 상품으로는 △미니멀 크루 넥 니트 △시티 레저 후디드 라이트 다운 △울 블렌드 미니멀 블루종 재킷 등이 대표적이다. 여성 고객층에서는 △캐시미어 블렌드 쇼트 맥 코트 △데일리 푸퍼 숏 패딩 재킷 등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행사 기간 전국 29개 매장의 누적 방문객 수는 약 83만 명을 기록했다. 하루 평균 12만 명이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방문한 셈이다. 성수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특가 상품과 ‘슈퍼백’을 구매하려는 고객들로 오픈런이 발생했다.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한정 판매한 슈퍼백은 전매장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행사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라인과 뷰티 라인 판매 성과도 두드러졌다. 행사 기간 키즈 상품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6배 증가했다. 뷰티 상품군은 지난 9월에 새롭게 선보인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작년 대비 거래액이 6.3배 성장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겨울 상품 수요가 빠르게 늘어난 가운데, 온·오프라인에서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으로 이어졌다”라며 “특히 이번 행사를 계기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브랜드를 경험한 고객들이 온라인 스토어 가입을 활발히 하면서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성장을 동시에 견인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로 알아보는 중고 슈퍼카 판매 순위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운영하는 자사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지난해 11월부터 1년간 KB차차차에서 판매된 중고 슈퍼카 판매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포르쉐 911이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중고 슈퍼카 판매량 순위는 포르쉐 911에 이어 2위는 아우디 R8, 3위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4위는 페라리 캘리포니아, 5위는 페라

2

희망브리지, 전남 고흥에 첫 '세이프티하우스' 완공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전라남도 고흥군 동강면 유둔리에서 재난위기가정을 위한 맞춤형 주거공간 ‘세이프티하우스’입주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세이프티하우스’는 재난 피해·위기 등으로 열악한 환경에 놓인 가정이 다시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9,572명의 개인후원자가 모은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지자

3

현대모비스, 49개 특허 도입 '지능형 램프 기술' 특허기술상 대상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연계 지능형 헤드램프(ADB) 기술’로 지식재산처 주관 2025년 특허기술상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특허기술상은 10년 내 지식재산처에 등록된 우수 발명에 대한 심사를 통해 국가 산업의 기술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특허·실용신안을 선정해 시상한다. 현대모비스의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