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용인호텔, 추석 맞아 이웃 주민 초청 행사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3 16:05:30
  • -
  • +
  • 인쇄
지역 상생과 화합의 장 마련… 한가위 만찬으로 주민들과 따뜻한 명절 나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용인의 랜드마크 호텔로 손꼽히는 라마다용인호텔이 추석 명절을 앞둔 23일, 호텔 레스토랑 로즈마리에서 ‘이웃 주민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추석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마련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라마다용인호텔이 매년 진행하는 행사이다. 주민 초청 행사에는 마을 경로당 어르신들과 이웃주민들, 새희망 지역아동센터 총 250여 명을 초대해 정성껏 준비한 호텔뷔페를 제공하여 따뜻한 정을 나눴다.

라마다용인호텔 관계자는 “라마다용인호텔이 용인의 대표호텔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 주민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발전하며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마다용인호텔은 고객들을 위한 추석 특별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루프탑에서는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존과 초대형 보름달 포토존을 운영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을 제공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송편 △모듬전 △모듬떡 △삼색나물 △전복 갈비찜 △단호박식혜 등 명절 분위기를 살린 ‘추석 특선 메뉴’를 운영한다. 특히 10월 5일(일) 추석 당일에는 호텔 로비에서 ‘추석맞이 퓨전 국악 앙상블’ 공연이 열려 고객들에게 특별한 명절의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라마다용인호텔은 키즈룸, 스위트룸 등 399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고품격 특급호텔로,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한국민속촌, 용인자연휴양림, 용인대장금파크 등 인근 지역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어 가족 단위 호캉스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라마다용인호텔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우수 숙박업체로 최종 선정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설맞이 '행운의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설 연휴를 맞아 유튜브 콘텐츠 시청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유튜브 설 특집 영상을 시청한 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 페이지(유튜브 콘텐츠 '더 보기'에서 링크 접속)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선

2

박정원 두산 회장, 창원서 SMR·가스터빈까지 'AI 에너지 드라이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이 연초부터 잇따른 현장 경영을 펼치며 에너지, 첨단소재, 소형장비 등 주요 사업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 회장은 지난 11일 경남 창원에 있는 두산에너빌리티 사업장을 방문해 에너지 사업 현황을 점검했다. 특히 최근 수주 소식이 잇따르며 한층 분주해진 발전용 가스터빈 공장과 소형모듈원전(SMR) 주기

3

동국홀딩스, 자사주 전량 소각·2대1 무상감자 승부수…"AI 데이터센터로 반전 노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동국제강그룹 지주사인 동국홀딩스가 2025년 실적을 공시하며 자기주식 전량 소각 및 무상감자와 액면분할 등 중장기적 관점에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방안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동국홀딩스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5년 매출 1조9853억원, 영업이익 395억원, 순이익 151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 0.7%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