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누적 판매 2천만 병 돌파… '국민 클렌저' 입지 굳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08:10: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대표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의 누적 판매량 2천만 병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마녀공장에 따르면 퓨어 클렌징 오일은 10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올리브영 기준 4년 연속 판매 1위 및 뷰티 어워즈 17관왕을 기록하며 ‘국민 클렌징 오일’로 자리매김했다.
 

▲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누적 판매 2천만 병 돌파

이번 캠페인은 ‘클렌징 유목민, 국민 클렌징 오일에 정착’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SNS 콘텐츠와 포털 광고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퓨어 클렌징 오일 여행기를 담은 콘텐츠가 게재됐으며, 게시물을 공유하면 공식몰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참여 이벤트도 함께 운영 중이다.

또한, 제품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럭셔리 호텔 숙박권, 패션 브랜드 그립톡 등을 제공하는 ‘정착 지원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11일까지, 마녀공장 공식 온라인몰 등 일부 채널에서 진행된다. (쿠팡·올리브영 제외)

마녀공장 관계자는 “퓨어 클렌징 오일은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며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채로운 캠페인과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비언트, 벤처기업 인증 획득…기술혁신 기업 공식 인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뷰티 헬스케어 디바이스 전문기업 글로비언트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벤처기업 확인서를 취득하며 기술혁신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공식 인정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우수한 기술력과 혁신성,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을 정부가 공식적으로 확인하고 지원하는 제도다. 글로비언트는 기술개발 현황 및 기업부설연구소 운영 내역, 재무

2

'뛰산2' 고한민, 곽윤기·임수향과 내부 경쟁서 값진 1위! '팀워크' 증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뛰산 크루’가 홍천에서 펼쳐진 첫 내부 경쟁 ‘시빌 워’ 릴레이 마라톤을 통해 팀워크를 다지는 한편 승부욕을 불태우며 극적인 레이스를 완성했다. 15일(월) 방송된 ‘뛰어야 산다 시즌2’ 4회에서는 강원도 홍천에서 열린 ‘홍천 사랑 마라톤 대회’를 배경으로, A팀 고한민-곽윤기-임수

3

'박장대소' 이은결 "주량이 되게 약한데" 얼큰한(?) 알코올 마술쇼 선보이다 만취?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에 깜짝 출연한 ‘대한민국 일등 마술사’ 이은결이 ‘알코올 마술쇼’(?)를 선보여 현장을 발칵 뒤집는다. 17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8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내년 1월 결혼 예정인데, 프러포즈를 도와 달라”는 ‘콜’을 받아 마술을 활용한 프러포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