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터, 자동 전원 차단 기능 ‘전기주전자’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5 09:24:3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구스터(GUSTER)가 전원 자동 차단 기능을 갖춘 전기주전자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구스타 전기주전자는 물을 가열한 뒤 주전자를 들어 올리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안전장치를 탑재해 사용자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물이 모두 끓었거나 주전자 내부에 물이 없는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사용 후에는 주전자 열판 아래에 있는 코드 보관 장치를 이용해 전원 코드를 정리할 수 있으며, 주전자 받침판은 360도 회전이 가능해 어느 방향에서나 쉽게 들어 올리고 내려놓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은 2컵 분량의 물을 약 60초 만에 끓일 수 있으며, 물을 끓인 후 1시간이 지나도 50도 이상의 온도를 유지하는 보온 성능을 갖췄다.

커버 내부까지 내부는 커버까지 스테인리스 304 재질을 사용해 위생적이며 세척이 간편하고,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무게는 약 900g으로 가볍고 작아 손목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구스터 관계자는 “구스터 전기주전자는 위생성과 내구성, 안전성까지 고려해 제작된 제품으로, 일상에서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기주전자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승객 안전 위해 철도 궤도 개량·기술 개발 서둘러야”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시속 300km로 달리는 고속열차에 철도 바닥의 자갈이 튀어 유리창이 깨지는 사고가 해마다 100건 안팎으로 발생하면서, 열차 지연과 막대한 유지보수 비용 지출은 물론, 승객 안전에도 위협이 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시을)이 한국철도공사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이하,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가 서비스 1주년 기념 ‘All in 1’ 업데이트를 2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BNS NEO는 IP 최초로 12인 레이드 ‘검은 마천루’를 선보인다. 검은 마천루는 최고 난도의 레이드로 영웅 등급 이상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레이드 도전을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PvP 던전 ‘투사의 전당’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에 신규 던전 ‘투사의 전당’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던전 ‘투사의 전당’은 여러 차원의 전사들이 모여 최고의 투사를 가리던 고대 투기장으로, 중·고레벨 유저들이 한데 모여 충돌이 적용된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던전이다. 또 다른 PvP 던전인 ‘별의 낙원’ 진입 전, 모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