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터, 자동 전원 차단 기능 ‘전기주전자’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5 09:24:3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구스터(GUSTER)가 전원 자동 차단 기능을 갖춘 전기주전자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구스타 전기주전자는 물을 가열한 뒤 주전자를 들어 올리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안전장치를 탑재해 사용자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물이 모두 끓었거나 주전자 내부에 물이 없는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사용 후에는 주전자 열판 아래에 있는 코드 보관 장치를 이용해 전원 코드를 정리할 수 있으며, 주전자 받침판은 360도 회전이 가능해 어느 방향에서나 쉽게 들어 올리고 내려놓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은 2컵 분량의 물을 약 60초 만에 끓일 수 있으며, 물을 끓인 후 1시간이 지나도 50도 이상의 온도를 유지하는 보온 성능을 갖췄다.

커버 내부까지 내부는 커버까지 스테인리스 304 재질을 사용해 위생적이며 세척이 간편하고,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무게는 약 900g으로 가볍고 작아 손목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구스터 관계자는 “구스터 전기주전자는 위생성과 내구성, 안전성까지 고려해 제작된 제품으로, 일상에서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기주전자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이노베이션, 협력사 80곳에 상생기금 30억원 전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이노베이션이 협력사 80곳에 상생기금 30억원을 전달했다. SK이노베이션은 22일 울산광역시 남구에 있는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울산CLX)에서 '2026 SK이노베이션 협력사 상생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금은 SK이노베이션 구성원들의 기본급 1% 기부에 따른 회사의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2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서 글로벌 플래그십 크로스오버 ‘필랑트’ 양산 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부산공장에서 글로벌 플래그십 크로스오버 ‘르노 필랑트(Renault FILANTE)’의 양산을 시작했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1월 21일 부산공장에서 필랑트 1호차 생산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기석 르노코리아 제조본부장과 박종규 노조위원장이 참석해 주요 직원들에게 격려 선물을 전달하는 등 노사 화합 프로그램

3

오렌지플래닛, 스타트업 밀착형 IPO 준비 프로그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이하, 오렌지플래닛)은 기업가치 1000억원 이상 단계에 진입해 기업공개(IPO)를 검토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IPO 연구모임’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IPO 연구모임은 스타트업이 IPO 준비 전 과정을 점검하고, 실무 중심의 해법을 도출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단기 강연 위주 프로그램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