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베르디, 최대 50시간 사용 가능한 청소기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8 09:47:5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베르디(VERDI)가 최대 5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분리형 고효율 리튬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0시간까지 연속 작동할 수 있다. 또한 어두운 장소에서는 오토 광센서가 빛을 감지해 자동으로 작동해 조도가 낮은 공간에서도 청소가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한 청소기는 22.2V의 파워 배터리를 장착하여 7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하며, 메인헤드 브러쉬 업그레이드와 가벼워진 무게, 분당 4000회의 회전력을 향상으로 성능을 높힌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건타입 방식으로 설계돼 사용자가 쉽고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며, 기본 구성품에는 듀얼 브러쉬 킷, 틈새 노즐 킷, 침구 브러쉬, 벽걸이 거치대 등이 포함된다.

베르디 관계자는 “베르디 청소기는 강력한 흡입력과 향상된 회전 성능, 사용자 편의성을 동시에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설맞이 '행운의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설 연휴를 맞아 유튜브 콘텐츠 시청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유튜브 설 특집 영상을 시청한 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 페이지(유튜브 콘텐츠 '더 보기'에서 링크 접속)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선

2

박정원 두산 회장, 창원서 SMR·가스터빈까지 'AI 에너지 드라이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이 연초부터 잇따른 현장 경영을 펼치며 에너지, 첨단소재, 소형장비 등 주요 사업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 회장은 지난 11일 경남 창원에 있는 두산에너빌리티 사업장을 방문해 에너지 사업 현황을 점검했다. 특히 최근 수주 소식이 잇따르며 한층 분주해진 발전용 가스터빈 공장과 소형모듈원전(SMR) 주기

3

동국홀딩스, 자사주 전량 소각·2대1 무상감자 승부수…"AI 데이터센터로 반전 노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동국제강그룹 지주사인 동국홀딩스가 2025년 실적을 공시하며 자기주식 전량 소각 및 무상감자와 액면분할 등 중장기적 관점에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방안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동국홀딩스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5년 매출 1조9853억원, 영업이익 395억원, 순이익 151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 0.7%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