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유럽 가전전시회서 '비스포크' 제품 대거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22 11:43:48
  • -
  • +
  • 인쇄
'비스포크 오븐', 3분기 영국‧프랑스‧이탈리아 출시

삼성전자가 내달 2일부터 6일까지(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2'에 '비스포크 홈' 라인업을 대거 공개하며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비스포크 가전으로 에어드레서‧전자레인지를 추가한 데 이어 올해는 인덕션‧식기세척기‧오븐 등으로 구성된 '비스포크 키친 패키지'와 세탁기‧건조기‧청소기까지 출시했다.
 

▲ 삼성전자 비스포크 오븐 [삼성전자 제공]

 

또 올해 하반기부터는 냉장고의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와 세탁기·건조기의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20년 무상 보증한다.

비스포크 키친 패키지는 현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색상·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주방 가구에 맞춰 설치 가능한 '빌트인 룩'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에 더해 '비스포크 오븐'은 올해 3분기 영국‧프랑스‧이탈리아 등 주요 국가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직선 디자인과 넓은 창을 적용하고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특히 도어 핸들을 없애고 컨트롤 패널을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도어를 열 수 있는 '오토 오픈 도어' 기능을 적용했다.

삼성전자는 현지 소비자를 위해 앞서 한국에서 출시한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을 IFA 2022에 전시하고 오는 12월부터 유럽 시장에 출시한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냉장고는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올해 새롭게 출시하는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과 비스포크 키친 패키지를 필두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층 폭넓은 주방 경험을 전하며 시장 내 영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