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 '고트뮨', 창녕읍 건강 취약계층에 나눔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24 13:34:16
  • -
  • +
  • 인쇄
ESG 경영 실천하며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붐코리아(대표 김희원)는 지난 21일,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뉴질랜드 전문 프리미엄 산양유 ‘고트뮨’ 100통(600만 원 상당)을 쾌척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이번 나눔은 위붐코리아가 추구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보여준다.


위붐코리아는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산양유 전문 브랜드 ‘고트뮨’을 운영하며, 고품질의 산양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트뮨’은 산양유 99%의 풍부한 영양력, 면역력을 높이고 혈당을 조절하는 등의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효모 베타글루칸 1%를 담은 프리미엄 산양유 제품이다.

뉴질랜드의 푸른 초원에서 항생제 없이 자연 방목으로 자란 건강한 산양의 원유를 사용하여 만들었다. 분리 대두 단백, 유청 단백, 유단백 등을 섞지 않고 산양유 원유에서 수분만 제거해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뉴질랜드 산양유 고트뮨은 산양의 젖으로 만들어져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우유 단백질보다 입자가 작아 소화 흡수가 용이하고, 풍부한 단백질은 근육량 유지에 도움을 주며, 다양한 영양소는 건강한 신체 유지에 기여한다. 혈압을 낮추고,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심장 건강을 유지하며, 신경 기능과 피부 미용을 개선하고, 유익한 장내 박테리아의 성장을 가속한다.

이런 이유로 최근 국내 대표 당뇨병 관리 플랫폼 닥터다이어리에 입점하며 혈당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 건강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영양 관리에 취약한 독거노인과 아동들의 건강 증진에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성봉준 창녕읍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김희원 대표에게 감사하다”며 “기탁된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원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이번 나눔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위붐코리아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건희 특검, 한문혁 검사 파견 해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수사를 이끈 한문혁 부장검사가 김 여사의 계좌 관리인으로 알려진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와 만난 정황이 드러나 업무에서 배제됐다. 김건희 특검팀은 26일 공지를 통해 “파견근무 중이던 한문혁 부장검사가 수사를 계속하기 어렵다고 판단된 사실관계가 확인됐다”며 “지난 23일 자로 검찰에 파

2

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 11월 상시교육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전국 14개 청소년금융교육센터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1월 상시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변화하는 돈의 가치’라는 주제로 학생들은 수요·공급 변화에 따른 물건 가격의 변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소비자물가지수 등에 대해 학습할 예정이다.본 교육은 총 14개 지역[서울(본부), 서울(강남), 강원, 경기,

3

LG전자, ‘Future 2030 서밋’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는 6G, AI, 양자, 우주산업 등 미래 핵심기술 분야 산·학·연 전문가들과 함께 기술 주도권 선점을 위한 논의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과 함께 ‘Future 2030 서밋’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